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진짜 맛있어요!! 바삭거리고 살짝 구운 듯한? 향이 좋아요 딸기쨈이나 그릭요거트 발라먹거나 미주라통밀파스타 얹어 먹어요 ㅎㅎ 입이 심심하면 하나씩 집어먹는데 살찔 염려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단점이라면 가루가 좀 날린다는 거 ㅋㅋ 쟁반 받치고 먹으면 돼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