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단백한끼
두유습관 입문용으로 햇어야햣는데 잘못샀어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설탕안넣는 걸죽한 미숫가루 먹는느낌 저는 완전 단백한거 좋아해서! 구뜨 아까 한 5시반에 먹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