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백업 날리고 초기화 해버렸어요....

흐엉엉엉...제..한달의 기록이 다 날아갔어요......
아아아아악...바보같이...잘못눌러서.....(mm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비블리v ㅎㅎ...초..초심으로...^^...ㅋ...그래요. 초심으로!...ㅎ... 쏠트리 정말 비명질렀어욬ㅋㅋㅋ 키뚠뚠 네...백업까지 날린거라...아마...무리....ㅠㅠ 아까워요.. 모태둥둥이 백업까지 초기화되서 아마 앱에서도 방법이 없을거에요 ㅠㅠ ㅎㅎ 엄청 아깝긴하지만.... 할수없죠...ㅠ
아.... 뭔가 아까운 기분 ㅠㅠ 어플에 도움을 요청해보아요!
헐....이럴수가ㅜㅜㅜ
방법없러요?ㅠㅠㅠㅠ
으악........
초..초심으로..ㅜ
작은앙마p 흐어어... 뭔가 엄청 현타오네요.... 으아아......다..날아갔다...다....오늘치까지 다......흐흑
저도 거의 45일 일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