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갠가 샀는데
네이버로 사서 그런가 각각 구매평을 작성해야 하네요 ㅠㅠㅠ 닭가슴살 제품들은 잡내 안나고 맛있습니다 가공제품이라서 간도 잘 맞아요 그냥 야채샐러드 소스 없이 같이 먹어도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