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운동과 아점!



점심먹을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10시쯤에 먹은걸 아점이라 칠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용 ㅜㅜㅠ 서울은 비가오네용....싫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비오면 뭐든지 미루게되는 마법이..ㅠㅠㅋㅋㅋ
여기도 비가 와요ㅜㅜ 추적추적ㅜㅜ얼른 날이 따뜻하게 풀렸음 좋겠네요!
고포릿 저도 어제 친구가 사준건데... 2개사고 하나먹구 하나는 내일먹어야지!ㅋㅋㅋㅋㅋ 하고남겼어용ㅋㅋㅋ
마카롱 ㅠㅠㅠ 저 어제 자기전에 마카롱만 한 삼십분 검색했는데 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