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30



점심 라면이라 저녁은 가볍게 쉐이크로 끝!! 😎
(점심만 잘했으면ㅠ)
.
운동을 너무 못하는거 같아서
이번주는 꾸준히 웨이트 30분 하기 !!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다음주에 웨이트 시간 늘리고
싸이클도 추가!!
.
학원이 시작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과 간단한 요가동작
몇가지 해보려고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딸꽁뜰꽁 오홍~ 감사해여
뽀뽀맘^^ 헤헿 반숙완전 좋아여 먹기도 부담없고
점심이 아깝네요ㅜㅜ
저 달걀 완전 제스퇄이에요~~~
라면은 살짝 미스지만 굿 식단이에요^^
내생애마지막! 넹넹 저녁이였음...히익!!
리즈를찾아서!! 그나마 점심이라 다행이었어용ㅎㅎ
내생애마지막! 먹을까 말까하다 사둔 재료도 없어서 홀라당!!ㅠ
아웅~~
너구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