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꽝꽝 얼어 잘 배송되었고, 전자렌지에 1분만 데우면 되니 간단해서 더 좋아요^^
청양고추맛은 엄마도 좋아하시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아임닭입니다^^
후기 작성 감사해요 ^-^
간편하고 맛이 좋아 사랑받는 아임닭이랍니다 >_<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