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 먹어봤지만
레드가 하나도 안 달고 많이 쓰지 않다면 화이트랑 비슷하겠죠? 그린 블랙도 맛있는 걸 보아 화이트도 핵존맛일듯요! 회사에 있어서 아직 못 먹어봤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