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맛있어요
닭살이구마는 아직 안먹어봤고.. 밥 먹을 시간은 두개 먹어 봤는데 밥이랑 반찬이랑 너무 맛있네요 5종 골고루 먹을려고 주문했는데 닭이 많더라구요.. 오믈렛들어있는거랑 낙지볶음 들어있걸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전자랜지 돌릴때 터질것같아서 조마조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