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맛있어요 ㅎㅎㅎ
?
?
레드가 칼로리도 당도 가장 낮아서 구매햇는데 ㅎㅎ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어요
완전히 바삭한 식감은 아니라서 찰기있는 쫀득한 식감이에요 ㅎㅎㅎ
다이어트중에 구매했는데?입이?궁금할때나 과자먹고싶을때?식사 못했을때 먹으면 될것같아요 ㅎㅎ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