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매했어요
통밀빵에 찍어먹으려고 재구매 했어요~
첫번째 구매했을땐 멋도모르고 요거트만 먹으며 생각보다 시큼해서 입맛에 안맞다생각했는데,
상품후기들 보고 이것저것 레시피해서 통밀빵에도 발라먹고 그레놀라 뿌려먹고하니 존맛탱이에요!!
계속 시켜먹을것 같아요~ 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