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시켰어요~^^
두번째 시켰어요ㅋㅋ 소스가 하나같이 맛이있어요ㅋㅋ 그리고 샐러드가 하나같이 신선하구요ㅋㅋ 지인들에게도 정말 추천많이했는데ㅋ 다들 먹어보고 맛있다고하드라구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