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넴을 불량다이어터로 바꿔야할까보다
ㅠ.ㅠ 밥대신 간식 계속 주워먹고..
잠온다고 운동안한다 그래놓고 누워서 폰만지고있다..
내일은 꼭 유산소 빡세게ㅇ.ㅇ 지방을 불태워버려야겠다
꼭 좀 하자 운동!! 화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