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아침에 그린스무디 만들때 넣어서 마시는데 우유 넣어 먹는것보다 맛도 깔끔하고 텁텁하지도 않아서 너무 좋아요 ! 어머니도 처음엔 그냥 우유에 먹자 하시더니 저번에 두박스 시켰을때 한번 드시고 나서부터 다 떨어지니까 얼른 구매하라고 하셔서 두 박스 재구매 했어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