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맛나요
저녁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치즈 크래미 닭가슴살 일케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되게 괜찮아서
한달치 정기배송 끊었어요
토핑도 선택할수 있어 좋구
저녁으로 먹어도 담날 아침까치 크게 배고프지 않아서 행복해요..
샐러드 직접 해먹기 어려우신분께 추천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