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째
아침겸점심은 엄마가 싸준 참치샌드위치
저녁은 닭가슴살버섯볶음밥이랑 죽순볶음 당근 마파두부
먹었어요
5일째인데 야식을 끊으니
붓기가 빠지고 아침에일어날때 머리가 한결가볍네요 ㅎㅎ
좋은밤들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야식 안드시고 좋은 반응이 오고있어 더 좋네요😍 건강식이 최고!!
역시 건강식먹고 야식안먹는게
건강해지는거같아요👍
오늘도 화이티잉
야식끊으면 확실히 덜 붓는거같아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