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토 식단 폭탄!!






오늘 생리가 드디어 터졌어요.
하루종일 우울한 기분이 이어졌어요.
전 항상 그래요... 이 기간엔 감정조절도 안되고....
핑계지만.ㅡㅡ. 덕분에 실컷 먹었어요.
정말 배터지게. ...
이야기하며ㅡㅡ 티비보며....
황금기때 GM다이어트 실험 해 보려고 했는데
담주 토요일에 친정가는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황금기때 못할 것 같네요
그래서 그냥 내일부터 한번 실험 해보려고 해요.
4월 15일 일요일 ~ 4월 20일 금요일 까지 6일간만.
제가 생리기간엔 몸이 불고 체중도 좀 더 나가지만
그걸 감안하고 테스트 해보려 합니다.
이 기간엔 매일 오전체중 측정 할거구요.
얼마나 변화가 있을지....
내일부터 gm다이어트 실험 돌입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딸꽁뜰꽁 할종일 먹어야하는데~~
쫌 글킨하다그쵸ㅠ
딸꽁뜰꽁 2일째가 힘들겠어요 야채만...화이팅이요~~^^
내생애마지막! 사과만... 왠지 부족할것......쿨럭 ㅋㅋㅋㅋ
딸꽁뜰꽁 사과만 먹어도 되겠는데요ㅎㅎ
저두 어제 사과사놨고,냉장고에 딸기조금있네요
어제 풀떼기만 장봤어요ㅠㅠ
뽀뽀맘^^ 내일부터 지엠다이어트 도전해보려구여 ^^
과일데인 뭐에요?
내생애마지막! 네. 집에 사과밖에 없어서 과일 사야하나 고민중요 ㅜㅜ
뽀뽀맘^^ 저희 아파트는 매주 토욜에 온답니다 ㅎㅎㅎ
딸꽁뜰꽁 낼은 과일데이네요~
오늘 맘껏 드신게 느껴져요~~ㅋㅋㅋ
저희 아파트금욜마다 순대볶음차가 오는데...너무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