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 월요일

어제는 쉬는날이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친구집에서 노는바람에 홈트는 못했어요^^;
식단 작성하다보니...무슨 찹쌀도넛 칼로리가ㅠ
오늘은 조금씩이라도 홈트 시작하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찹살도넛이 맛있기는 하지만 칼로리가 헐~오늘 하루도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