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후기입니다!♥
헬짱도리
아침은 요거트!!점심은 두유랑 빵!!저녁은 샐러드!!+연어..운동은 근력+유산소..벌써 6일째네요~~!!중간에 식단 엉망이 되었었지만...남은 날 열심히해봅시당!!♥http://m.blog.naver.com/ekfkawnl0706/221052255493블로그입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모히또에서모히또 헤헿 모히또님두요~~~!!!♥
도리-w 멋지세요, 화이팅! 저도 도리님 기운 받는 느낌이에요.😉 좋은 주말되세요 ♡ ♡
모히또에서모히또 ㅋㅋㅋㅋ감사합니다ㅜㅜ운동열심히화이팅합시닷!!!
도리-w 하하 젊으셔서 그래요.😆😆 저는 무릎이 약한 거 같아요.😂 어쩔 수 없죠. 몸에 맞춰 운동하는 게 현명한 거니까요. 다만 부러울 뿐이랍니다.😍
모히또에서모히또 저희집 자전거가이상한거같은데요??!제가 하체힘은 좋은편이긴한데 모히또님 말씀보다 훨씬 수월해요~~!!! ㅋㅋㅋ 식단 ㅜㅜ 감사합니다!♥
저도 X바이크 타요.😄 그런데 강도가 굉장히 높네요.👍저도 처음엔 6으로 시작했다가 무릎이 너무 아파서 연골이 닰는 것 같은 통증이 생겨서 4로 갔다 3까지 내려갔어요. 도리님 정말 체력 대단하시네요.👍 식단도 전~~혀 문제 없는 걸요! 잘 하고 계시네요.😉
[더스트롱 키토산] 8일차!
체험단 신청해요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히또에서모히또 헤헿 모히또님두요~~~!!!♥
도리-w 멋지세요, 화이팅! 저도 도리님 기운 받는 느낌이에요.😉 좋은 주말되세요 ♡ ♡
모히또에서모히또 ㅋㅋㅋㅋ감사합니다ㅜㅜ운동열심히화이팅합시닷!!!
도리-w 하하 젊으셔서 그래요.😆😆 저는 무릎이 약한 거 같아요.😂 어쩔 수 없죠. 몸에 맞춰 운동하는 게 현명한 거니까요. 다만 부러울 뿐이랍니다.😍
모히또에서모히또 저희집 자전거가이상한거같은데요??!제가 하체힘은 좋은편이긴한데 모히또님 말씀보다 훨씬 수월해요~~!!! ㅋㅋㅋ 식단 ㅜㅜ 감사합니다!♥
저도 X바이크 타요.😄 그런데 강도가 굉장히 높네요.👍저도 처음엔 6으로 시작했다가 무릎이 너무 아파서 연골이 닰는 것 같은 통증이 생겨서 4로 갔다 3까지 내려갔어요. 도리님 정말 체력 대단하시네요.👍 식단도 전~~혀 문제 없는 걸요! 잘 하고 계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