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김먀아
저는 저녁에 유독 배고픈아이라서 저녁 먹기전에 한포를 먹고 있어요 그냥 기분탓이겠지만왠지 운동하고나서 저녁먹으면 찝찝한데 스트롱 먹고 나면 덜 찐다고 느껴지니까 부담이 적어요 !!!제발 제 느낌이 기분탓이 아니기를!!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김먀아 사실 저도 그래요.😅 그런데 주말 치팅을 참으니까 욕구불만이 쌓여서 더 폭식하더라고요. 내가 만족스럽게 뭐라도 먹음 더 기운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거 같아요. 너무 걱정마시고 약간만 자제하시만 정말 잘 해내실거에요 ᆞ
모히또에서모히또 저는 주말만 고비에요 ㅜㅜ 저는 과식 다음날은 거의 고정식단으로 코코넛워터랑 야채만 먹는거같아요 ㅜㅜ
김먀아 정말 저녁은 저염 아니 무염식으로 해야하나봐요. 아직도 눈 부기가 안빠져서 눈이 아파요.😂 이렇게 부어 본 적이 없는데 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먀아님은 식단도 잘 지키시네요.😉
모히또에서모히또 저도 주말에 과식해서 붓기 빼려고 저날만 저렇게 먹은거에요 ㅋㅋㅋ
전~~혀 살 안찔거 같은 식단인데요.😲식단 관리가 참 힘든건데 잘하고 계세요.😄 전 어제 밤에 돈까스에 메밀국수까지 마구 먹었더니 간장이 너무 짰는지 눈이 아플 만큼 부었네요.😂 저도 이렇게 해야겠어요.😄
키토산체험!!!3일차
좋은 경험이 될듯합니다 체험단 해보고싶습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김먀아 사실 저도 그래요.😅 그런데 주말 치팅을 참으니까 욕구불만이 쌓여서 더 폭식하더라고요. 내가 만족스럽게 뭐라도 먹음 더 기운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거 같아요. 너무 걱정마시고 약간만 자제하시만 정말 잘 해내실거에요 ᆞ
모히또에서모히또 저는 주말만 고비에요 ㅜㅜ 저는 과식 다음날은 거의 고정식단으로 코코넛워터랑 야채만 먹는거같아요 ㅜㅜ
김먀아 정말 저녁은 저염 아니 무염식으로 해야하나봐요. 아직도 눈 부기가 안빠져서 눈이 아파요.😂 이렇게 부어 본 적이 없는데 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먀아님은 식단도 잘 지키시네요.😉
모히또에서모히또 저도 주말에 과식해서 붓기 빼려고 저날만 저렇게 먹은거에요 ㅋㅋㅋ
전~~혀 살 안찔거 같은 식단인데요.😲식단 관리가 참 힘든건데 잘하고 계세요.😄 전 어제 밤에 돈까스에 메밀국수까지 마구 먹었더니 간장이 너무 짰는지 눈이 아플 만큼 부었네요.😂 저도 이렇게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