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 해요
쫄깃한 육포 그런건 아니구요? 칩에 가까워요
제 입맛에 오리지널은 진짜 밍밍하고, 콤비가 괜찮아요.
바삭한 식감 좋아하는 저에겐 잘 맞네요. 딱히 간식거리 없을때 먹기 좋을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