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처음에 좀 깡깡해서 전자렌지 한번 돌리고 먹었더니 부드럽고 정말 맛있네욯ㅎㅎㅎㅎ인위적인 단맛 전혀 안나고 맛이 강하지도 않아욤. 좀 비싼가싶기도 한데 뭐 과자 한봉지 가격이니 괜찮은거같아욬ㅋㅋㅋㅋ쟁여두고 먹고싶네요!! 다만 지금 다이어트중이라ㅜㅜㅜ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아서 간식보단 식사대용으로 먹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