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이제 운동후 저녁먹는것도 몇일안남았어요 ㅎ


오늘은 치즈를 품은 닭가슴살
생각보다 칼로리도 낮고 맛있네요 ㅎ
요즘 헬스장에서 닭가슴살 서로 교환해서 먹기하고있어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치즈를 품은 닭가슴살이라니..!! 완전 취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