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9점.저.간식💗

점심은 참치양파전..
저녁은 시금치랑 어묵넣어서 오믈렛 먹었어요..
맛저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항상 참해..^^
오징어순대 먹고프다
저거보니ㅋㅋ
다들 이른시간에..난 좀전에
파인애플 통조림2조각먹은게....
저녁은 그냥 간단히 찰떡하나루 ㅋ
와우 굿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