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삼일절 아침이네요~


3월 한달 활기차게 열어봅니다^^
몸무게 4키로
체지방2키로
목표입니다
화이팅해 봅시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응원할게요👍
매일매일작심삼일 지방간....;;
냠냠고냥 떡좋아하는데 탄수화물 ..지방간이 위험단계라ㅜㅜ
글고보면...빵도 참한아이가 꽤 있는거같애요..
도려 떡이 더 무서운 ㅡ.,ㅡ
비키니마미 응원감사요~^^
목표를 향해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