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 주문했어요
두가지 맛 반반 주문했는데
블랙이 훨씬 맛있네요 카카오 맛이나서 부담없이 먹기좋아요
화이트는 개인적으론 좀ㅋㅋ
근데 좀 딱딱해서 씹을때 조심히 꼭꼭 씹어먹고있어요. 내용물 중에 뭐가 딱딱한진 모르겠지만ㅠ 초코맛은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