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자유게시판

라면 했습니다 먹고 토함 ㅠ

다신등급

텐파

  • 2015.12.28 21:19
  • 359
  • 10

라면 먹자 해서 짬뿡 라면 했습니다 제가 만들고 너무 먹고 싶어서 다이어트 생각도 못하고 폭풍 흡입 ㅋㅋ그러나 5분 뒤 전부 다 토함 ㅠㅠ ㅋ 젠장 배속에서 이제 안받아주네요 ㅠ 너구리 라면 입니다

라면 했습니다 먹고 토함 ㅠ

라면 했습니다 먹고 토함 ㅠ

라면 했습니다 먹고 토함 ㅠ

라면 했습니다 먹고 토함 ㅠ

라면 했습니다 먹고 토함 ㅠ

라면 했습니다 먹고 토함 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정석
    텐파 2015.12.28 22:40

    통통마녀 전 이제 2개 라면 못먹어요 ㅠㅠ

    답글
    |
    입력
  • 정석
    텐파 2015.12.28 22:40

    모모에 먹고 ㅋ토한 1인 일입니다 ㅋ

    답글
    |
    입력
  • 정석
    텐파 2015.12.28 22:39

    이화ecc 아니요 ㅋ절때로 안매워요 ㅎ

    답글
    |
    입력
  • 정석
    통통마녀 2015.12.28 21:50

    전오늘라면두개끓여먹었네요...^^
    12월포기..^^

    답글
    |
    입력
  • 정석
    모모에 2015.12.28 21:50

    아악~ 이런건 만드시면 아니되어요. 막 먹고싶어지잖아요 T.T

    답글
    |
    입력
  • 정석
    이화ecc 2015.12.28 21:38

    텐파 엄청 맵겠어요ᆢ

    답글
    |
    입력
  • 정석
    텐파 2015.12.28 21:34

    이화ecc 괜찮아 하루만 있으면 다 ^^멀쩡합니다 내 해물 많이 들어 갔어요 마지막에 ㅋ작구만 안준다고 열받게 해서 ㅋ캡사인신 ㅋㅋ 엄청 넣음 ㅋㅋ

    답글
    |
    입력
  • 정석
    이화ecc 2015.12.28 21:32

    텐파 해물이 많아 맛있겠어요ᆢ
    쪼금 끓이는것보다 많이 끓이는게 푸짐하고 맛있어요
    근데 아프셨다니ᆢ약은 드셨어요?
    언능 쉬세요~

    답글
    |
    입력
  • 정석
    텐파 2015.12.28 21:21

    율 맘 아닙니다 너구리 라면 딱 8개 입니다 ㅋㅋㅋ 저 만큼 약을 만들었오요 ㅋ

    답글
    |
    입력
  • 지존
    율 맘 2015.12.28 21:21

    30인분쯤 돼 보여요~ 완전먹고싶당 ㅎㅎ

    답글
    |
    입력
이전글

커피 마니아라 성공 확신합니다

2015.12.28 조회수 : 60
다음글

3일차

2015.12.28 조회수 : 4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