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운동입니당!
몇년전 다여트할때는 식단으로만 했는데, 이번에는 시간을 두고 운동을 하고, 식단은 스트레스받지 않고 조금만 줄였는데 몸매가 훨씬 좋아 졌어요. 역시 운동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진리입니다
저도 꾸준히 운동할겁니다
몸이가볍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