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도전!다신2기☞27일★

다신등급

로로밍

1 1 1 1
  • 2015.02.27 21:07
  • 946
  • 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우 불금이자 다신 D-1일 이네요!
콩닥콩닥..♥ 후후
다들 불금은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다신식단과 함께
한결같은 하루를 보냈지만..
다신 여러분들 모두
불금을 모두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27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1. 공복무게

도전!다신2기☞27일★


요기서 그대로 멈춰라인가...
어제와 같네용😞


2. 식단
1) 1식 & 간식

도전!다신2기☞27일★


1식 메뉴예용~ 항상 같은 식단이지만
절대 질리지않고 먹을때 마다 맛있어서
더 먹고싶은 마음만 든다는~
😘😘😘

도전!다신2기☞27일★


장과 체지방을 책임지는 커요!

도전!다신2기☞27일★


엄니와 함께 먹는 간식♥


2) 2식 & 간식

도전!다신2기☞27일★


2식 메뉴입니당! 오늘의 새로운 메뉴는
건가지와 건호박을 이용한 무침들 입니다ㅎㅎㅎ
요즘은 건조상품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상할 걱정이 없는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건나물들을 물에 불리고
참기름에 파와 마늘넣고 볶아서 만들었네요~
간은 깨소금과 통깨로만! 했는데
건호박에서 바다의향이 나면서
완전 맛있긔_★
나물중에선 간안해도 맛있는게 있는데
시금치와 냉이..숙주외엔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호박 가지도 맛있네요!
여러분도 해드셔보시길~♥

도전!다신2기☞27일★


오늘은 건포도맛으로 먹었어요😃


3) 3식

도전!다신2기☞27일★


3식 메뉴입니다! 변함없이..
이때의 닭가슴살과 고구마가
특히 감질맛나는거 같아요
더먹고싶다!!! 라고 자꾸 생각하게 되지만
참으면 다시 사그라들더라구요ㅎㅎㅎ
이거 먹으면 뭔가 하루가 다 끝나간 느낌이예요~


3. 운동
*
아침운동 ) 9시~12시
백 익스텐션 20x4set
윗몸일으키기 50x4set
레그레이즈 30x3set 40x1set
굿모닝 20x4set
데드리프트&프레스 15x4set(15kg)

- 하체)
레그익스텐션 20x4set (15kg)
시티드 레그 프레스 20x4set (37.5kg)
레그컬 20x4set (20kg)
이너타이 머신 20x4set (20kg)
핵 스쿼트 15x4set
+스피닝(50분)

*
30일 도전)
점핑잭 100

*
도전2기) 8시 ~
굿모닝 20
사이드 킥 20
스파이더맨 플랭크 14
힙 익스텐션 킥 40
키킹 브릿지 30 x 3set
제자리 걷기 30분

도전!다신2기☞27일★


오늘 과제인 순환동작 사진들!


4. 다이어리

도전!다신2기☞27일★



5. 하루 총 평
이제 하루가 남았다고 생각하니..
끝나가는게 실감이 나네요
이제 고구마를 더 먹을 수 있는건가? 라는
사실이 절 설레게 하구ㅋㅋㅋ
설에 들어온 과일들이
절 기다리고 있네요ㅠㅠㅠ
상하지마 애들아!!! 흠흠..
오늘 아침운동은 하체운동을 했는데요~
첫날 배울땐 머신들이 다 움직이기
힘들었는데..몇일 됐다고 조금 할만해 지네요
그리고 스피닝 탈때도 오히려
하체하고 타면 더 편하답니다~
하체는 참 놀라운거 같고 단련하기
참 좋은부위 같아요!
힘의 원천은 하체에서!!
그리고 오늘의 도전과제인 순환운동~
이번 주 운동들은 점프동작이 없어서
저번주 보다는 쉬웠던거 같아요..
애증의 버피&사이드잭..휴😞😞😞
키킹브릿지가 제일 힘든거 같아요
엉덩이 안내려가기위해 힘을 뽝줘도
중력을 이기기가 힘드네용
이 동작하면 몸에 열이 확나요ㅋㅋㅋ
이번주는 뒷태위주의 라인을 잡는 동작이
많다는게 느껴집니닷! 그리고
스파이더맨 플랭크를 통해서 옆구리살
타파까지! 오늘 다이어리 사진들을
쭉 보니.. 변하긴 변했더라구요
전신성형다이어트가 맞긴 맞는듯 합니당☺☺☺
D-1일을 기다리며~
27일 일기 여기서 마치도록 할께용

모두 굿-빰★ 뿅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저염다이어트 2015.06.12 08:20

    운동정말열심히하시네요!! 대단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27 22:52

    길동꾸미 네ㅎㅎ일주일 고통만 참으시면 할수있는 운동이예용~ 댄스음악이나 춤?좋아하심 즐겁게할수있어요!! 😘😘😘앞으로도 열씸히 해봐용♥♥

    답글
    |
    입력
  • 다신D
    길동꾸미 2015.02.27 22:39

    로로밍 오~~지구력과 근력이 필요하니까
    괜찬은 운동인것같네여.노래들음서즐겁게
    할숭시는거니까.나중에 도전해봐야겟어여~~^^
    감사감사~~이케 말씀해주시니
    왠지 막 더 열씨미 해야겟다는
    맘이 드네여~~😍😍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27 22:16

    hy4574 감사합니다.. 아니예요~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이 어렵지 하시다 보면 해내실거예요😀

    답글
    |
    입력
  • 다신D
    hy4574 2015.02.27 22:16

    우와 운동되게열심히하시구 식단조절도 잘하시네요 저는 먹으라하면..못먹을거같아요 ㅠㅠ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27 22:13

    길동꾸미 체중 효과는..모르겠는데.. 심폐지구력이 장난아니게 올라가요~ 그래도 항상 보시고 공부하시고 도전하신다는거가 멋지신거예요 ㅎㅎ항상 실행하실려고 노력하시잖아요! 그 모습이 멋지셔욧♥

    답글
    |
    입력
  • 다신D
    길동꾸미 2015.02.27 22:12

    로로밍 아.진짜3개월하면 다른사람 되는거예여😆😆😆😆
    에이~~아직 열씨미 하는거없어여.
    민망스럽게.ㅎㅎ
    전 로로밍님 덕분에 힘이 난다는여😄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27 22:08

    길동꾸미 ㅎㅎㅎ스피닝! 처음엔 근육통으로 죽을거같아도 3개월만하면 다른사람이 됩니다ㅋㅋㅋ 주부신데도 이래 열심히 하시는거보면 대단대단..!! 다이어트 성공사례는 남얘기가 아니구 길동님의 얘기라고 생각하시고 아자아자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길동꾸미 2015.02.27 22:06

    로로밍 오~~스피닝 저두 해보구싶은데..
    이놈의 아들내미가 얼른 커야지
    자유시간이 생길듯여.ㅎㅎ
    시간과의 싸움인거져.ㅜㅜ
    이 나약한 의지를 강하게 해야지여.
    마인드컨트롤..😄 😄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27 21:48

    길동꾸미 이게 느끼기 까지가 힘들죠.. 자기 몸에 맞는거 찾기가 힘들어요ㅜㅜ저도 처음 스피닝으로 재미붙이고 이것저것 했거든용.. 그 스피닝 선생님을 잘만나서 여기까지 온건데~ 길동님 맘도 이해가 되요! 사실 누구나 쉬운쪽으로 가고싶은게 현실이죠~ 다이어트 뻔한 얘기고 아는데 실행하기가 보통일이 아니니깐요 다이어트는 장기전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마인드컨트롤이 중요해요 저도 도중에 포기하고싶었던 적이 하루에도 몇번이였는데도 그냥 꾹참고나면 결과가 저를 다시 힘나게해주더라구요! 몸은 거짓말 안한다 그말이 진리를 매번 깨닫죠😌😌😌

    답글
    |
    입력
이전글

2일차!

2015.02.27 조회수 : 58
다음글

왜이리 치킨이 먹고싶은지...ㅠㅠ

2015.02.27 조회수 : 9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