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다신2기> 26일차♥

다신등급

꼬꼬뿅뿅

1 1 1
  • 2015.02.26 22:01
  • 467
  • 18

<다신2기> 26일차♥

헬로헬로여러분♥
꼬꼬에용ㅎㅎ
오늘격렬한운동하려했지만 ㅠ
결국 피로에의해..
빨리돌아오고야말았습니다 ㅠ
날씨는왜그리춥던지요 ㅠ
땃듯햇다가 급추우니까 완전춥게느껴짐
그리고 피곤햇구요 ㅠ 줄넘기30분추가로하고올랫는데 도저히안되겟더라구요 너무잠이와서 ㅠ

빨리이거쓰고 빨리자려구요 ㅠ ㅠ

미칠거같아요지금ㅋㅋㅋㅋㅋ

빨리올려보도록하겟슴다스피드

<오늘의 식단>

<다신2기> 26일차♥

똬단 ㅎㅎ 요즘하는단기알바가 요거에요 ㅎㅎ
육포판매 ㅋㅋ

혹시저보신분들잇더라도 비밀댓글로..ㅋㅋㅋㅋㅋ

꼬꼬는 사생활존중해주는다신다요터여러분을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왠지신비롭고싶어.. ㅋㅋㅋ;;가소롭네요

어쨋든 오늘도 한톨도안집어먹엇다는거 ㅋㅋ
진짜맛잇는거거든요저거 ㅋㅋ
오늘도 맛없는거네 하고주문외우면서 ㅋㅋ커피나마시면서 ㅋㅋㅋ

오늘은왠지 공복감도없엇던하루네요
물을마니마셔서그런가 ㅎㅎ

수정과도또가지고가서마시구요 ㅋ

굿굿한하루엿네용
운동이좀부실햇음 ㅠ ㅠ 만족할수없어..
하.. 황금기 활용은 실패햇네요
일이 일찍마쳐도
일이엄청힘들어요 하루종일 소리지름 ㅠ와
이게쉬운일이아니네요 ㅜ
다른직장인다신다요터분들보단 훨씬덜힘든거겟지만요 ㅠ 힘든것도아닌데 힘드네 ㅠ ㅎㅎ




<오늘의 운동>
오늘아침늦잠자버려서 도저히시간이안나가지구
공복미션 1세트만하고 퇴근후에 나머지 3세트했더요 !

(웨이브푸시업20+힙익스텐션(양발1회)40+마운틴클라이머(양발1회)40+힙익스텐션40)×4세트♥

완료!

파워워킹 50분완료~

미션썩세쓰♥
웨이브푸시업♥
스릉흡니다 ㅋㅋㅋㅋ

<다신2기> 26일차♥

힙익스텐션♥
허벅지뒷쪽이똭땡기면서 힙업되는느낌이네용
사실 허벅지뒤쪽라인운동으로 뭘하면좋을까 고민많이했었는데 뒷태라인운동으로 최고인듯하네욤ㅎㅎ 자주했던스텐딩힙업과 좀느낌비슷하네요 ㅋ쫙쫙땡김ㅋ굿

<다신2기> 26일차♥

마운틴클라이머..ㅋㅋ
별로썩 좋진않습니다만 ㅠ 운동은짱잘되는거같아요 ㅋㅋㅋㅋ

<다신2기> 26일차♥


오늘의 운동역시완료♥





<다이어리>

<다신2기> 26일차♥

요래요래♥ 오늘도이외에것아무것도먹지않앗어요 개기특기특ㅋㅋ

중간에 무염김 한장먹엇는데 칼로리도안나올듯..
1그람도안되여그거..ㅋㅋ

패쓰 ㅋ


<오늘의 시간대별 활동>


15.02.26


06:20
기상

06:55~07:03
공복미션 1세트완료
나머지 3세트는 저녁에 ㅠ
아 진짜 ㅠ ㅠ ㅋㅋ넘늦잠잣다


07:25
요거트

07:26~07:50
1식

12:00
카누1포

13:40~14:03
2식

14:03~14:07
견과

18:11~18:34
3식

7시반도착♥
나머지3세트후 운동ㄱㄱ

19:48~20:18
미션3세트완료


20:34~21:30
파워워킹








무염식은 사랑입니다♥
무염도 맛잇어요 양배추개달콤

내일 모레면끝나는군요
내일아침에일찍일어나 ㅋ폭풍격렬공복운동하고ㅋ인바디찍고 ㅋ
일하러가면되겟네욤ㅋ

내일밤엔저희할부지제사라서 도와드리러가네요
토요일자유식은고구마전 당첨ㅋ

내일 이틀치식량을한꺼번에챙겨가야함

제사지내는거기서바로출근할꺼니깐요 ㅋㅋㅋㄱㄱㅋ
골때림 벌써사실미리준비해놔찌♥

그래서잠을못잤지 ㅡ ㅡㅋㅋㅋ


여러분꼬꼬자러갈게요 ㅠ

오늘도너무수고많으셨어요 ㅋㅋ
알랍알랍뿅 내일마지막격렬운동 ㅠ
내체중아제발인바디때만이라도 ㅋㅋㅋㅋㅋ
최저로내려가줘부탁이얌 ㅠ ㅠ

낼뵈요여러분좋은꿈꾸세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4:01

    주딩이 안냐세요주딩님~ 포토원더어플쓰고잇어요 ㅎㅎㅎㅎㅎㅎㅎ사드시러오세요싸비쓰만땅드릴게요 주딩님늘감사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4:00

    applegreen 데헷 ㅎㅎ모자괜찮나요?ㅎㅎ저도추워서저거쓰고일하고싶네요 ㅠ 목너무아프시죠? ㅠ ㅠ ㅋㅋㄱ네피토할거같아요 ㅋㅋ팔운동와우.. 전못하겟어요 ㅋㅋ웨이브섞으세요! 훨나으실꼬에요♥ 네오늘바빳지만 스르르륵일이좌좌좡잘풀랴서♥ 너무잘하고왓네요 ㅎㅎ 네감사해요애플님♥😍😍😘😘😘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3:59

    소식하는대식가 아쿵ㅎㅎ넘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3:59

    유지하자 진짜짱맛잇어요 ㅠ ㅠ ㅎㅎ진짜하루하루가넘바쁩니다 ㅋㅋㅋ 오늘개추움진짜 ㅠ ㅠ 네감사해용♥ 오늘따라일이잘풀려서스르륵ㅎㅎ 너무아침부터기분좋습니다^^♥하자님오늘도즐거운하루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3:58

    꼬우forty! 꺄앙♥진짜어제 운동외에 일로만에너지다쓴거같아요 ㅠ ㅠ ㅎㅎ네 ㅎㅎ감기조심할게요♥ 그쵸? 저수정과저거꽤나괜찮아요♥네오늘꼬우님덕분에 날씨너무맑고잘다녀왓어요촙긴햇지만ㅋㅋ네 ㅠ무쟈게바뽀용ㅎㅎ 네3월은좀나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다꼬우님💕💕💕💕💕😍😍😍😍😍😘😘😘

    답글
    |
    입력
  • 다신D
    주딩이 2015.02.27 13:39

    꼬꼬님! 후기보면참 작성이잘되있어서...우째하시는건가요?
    저도좀갈켜주세요 ㅋ 육포맛나겠어요! 어디서근무하시는지 팝콘에육포에 맛난것만ㅠㅜ
    사먹으러가야겠네요~~ 항상좋은 후기잘보고있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2:26

    백꼬미 ㅎㅎ그냥드셔보세요굉장히맛잇어요^^ㅎㅎ감사해요♥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2:25

    건친신재철 맛잇겟졍?ㅋㅋ오셔서매출좀올려주세요 ㅠ 장사가앙대네염ㅋㅋ네어깨가약간굽엇단말씀이시져??ㅎㅎ 어깨돌리기크게뒤로마니할께횽 ㅎㅎ감사합니다방금인바디재고왓는데어마어마한결과가 ㅋㅋ넘기분좋아요♥ 저녁에뵈요쌤ㅋ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2:18

    포카칩짱 그죠 ㅠ ㅠ ㅎ저희 다신2기식단 이용하세용^^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7 12:17

    박하향기 ㅎㅎ다신2기에 서체계적으로짜주신거에저는 숟가락만얹었을뿐♥ㅎㅎ감사합니당

    답글
    |
    입력
이전글

이민정 임신8개월몸매라네요ㅜㅜ

2015.02.26 조회수 : 342
다음글

이틀째 걷기

2015.02.26 조회수 : 8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