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다신2기> 24일차♥

다신등급

꼬꼬뿅뿅

1 1 1
  • 2015.02.24 23:08
  • 716
  • 20

<다신2기> 24일차♥

<다신2기> 24일차♥

<다신2기> 24일차♥

안냐세요 꼬꼬에요 ㅋㅋㅋ
오늘은 저의전신샷으로 오픈♥

오늘은 오랫만에 드디어 ㅠ황금기
폭풍운동하고왓어요 ㅠ
하윽ㅋㅋㅋㅋ황금기시작된지가언젠데
이제사 ㅠ

저번주주말이틀간등산을햇다지만.. 뭐
명절이엇고 황금기느낌이안낫네요 ㅠ
낼부턴또 폭풍운동가능할거같아요

목표가 50키로까지였는데.. 되려나 ㅠ

처음몸무게로 ㅋㅋ끝낼거같기도..

크헝ㅋㅋㅋㅋㅋ

일단죽기직전만큼열심히해보죠모 ㅠ


오늘오랜만에 유산소 뽱햇더니몸이싹풀리고 상큼하고개운한게 몸이넘가볍네요♥

하응ㅋㅋ좋아요♥



오늘일기들어갑니다고고씽!


<오늘의 식단>

<다신2기> 24일차♥

쫘잔ㅋ 냉이의활약ㅋㅋㅋ
요즘 공복으로 운동하느라 카누를
챙겨먹지않았어요 ㅠ빈속으로 커피마시면 몸에잘안받고 실제로도안좋잖아요 ㅠ

그래서그냥 공복미션진행하고 바로요거트와1식을한답니다 ㅎㅎ




<오늘의 운동>
(스쿼트30+사이드킥(양쪽1회)40+와이드스쿼트30+사이드킥40)×4세트!

완료~

파워워킹 1시간 10분과
줄넘기 30분완료♥

오늘의미션도 써서서석쎄쓰♥

익숙하고도익숙한그이름스콰트 ㅋ
요즘은 궁뎅이가 힙업되는기분에 삽니다 ㅋㅋ

<다신2기> 24일차♥

사이드킥♥
사이드킥은 제가 다신2기하기전에 매일 25회씩하던거였어요 ㅎㅎ 양발1회로쳐서 ㅋ
그래서 더익숙하고 재밌고 ㅎㅎ좋았어요
쉬워보이는데 땀이줄줄남 ㅠ 또르륵
제가 메트로놈된기분 똑.딱.똑.딱ㅋㅋ

<다신2기> 24일차♥

와이드스퀏할때쯤 허벅지가불타오르면서
전신에열이나더라구요 ㅋㅋ
완전더워지고 땀줄줄남ㅋㅋㅋ

<다신2기> 24일차♥

오늘동작역시수월하게마무리했씁니다 ㅎㅎ
제가다좋아하는동작들이네용ㅎㅎ
앉지않고 계속서있는거 ㅋㅋㅋㅋ

오늘의 토픽은 하체와 힙업인듯?
엉도니에 힘이 뽝줘지면서 완전ㅋㅋ
꼬꼬온도니애플힙될것만같아...♥


오늘의 운동기분좋게끝♥




<다이어리>

<다신2기> 24일차♥

께헤헷 ㅋㅋㄱ오늘잘했쬬요쫍쫍쫍



<오늘의 시간대별 활동>
15.02.24


06:20
기상

06:31~07:08
미션
사이드킥 메트로놈힙에힘뽝애플힙
와이드스퀏허벅지불타면서온몸에열이 ㅋ
하체의 날ㅋㅋ
땀줄줄ㅋㅋ
딱미션근력40분플랜이구나 1세트에10분씩ㅋㅋ와우..체계적
땀뻘뻘 뚝뚝


07:20~07:40
1식

13:30~14:10
2식과견과

18:18~18:37
3식

19:30~20:10
현미밥소분및 정리

20:20~22:30
유산소운동(파워워킹,줄넘기)





!!!!
일이바뀌면서 어제부터 허기를너무많이느끼네요 ㅠ
1식과 2식의 텀이너무길어졌어요 ㅠ
아침 7시경에 1식하고 오후두시에 2식이에요
그사이에미친듯이배고파서 제가시식하는거 몇동가리먹엇는데 어휴 ㅠ 몸무게증가됨 젠장

이허기를물로달래려니정수기도멀고 완전찬물만나와서미칠거같아요 ㅠ 아흑
바질시드를먹을수도없고 ㅠ

어떻게채워야하는거싱가 오후두시까지 ㅠ

낼아침에다시고민을 ㅠ


여러분들오늘 수고많으셨어요♥
오늘도 다욧하시느라 힘드셧쬬?
푹주무시고 꿀잠되세용♥

꼬꼬가응원합니다!

같이힘내요으쌰으쌰 ㅋㅋ
오늘도 역시 긴글읽어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늘감사해요알져?ㅋ😘😘😘😘😘

내일또뵈요~빠잉 ㅋ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5 12:06

    유지하자 바질시드되요되요 ㅎㅎ근데제가잘안먹게되더라구요 ㅠ오늘좀먹어보까요?ㅋㅋㅋ꺄잉ㅋㅋ 아잉참하긴요 히히감사해라♥ 감사해요하자님 ㅠ💕💕💕히히넷전늘하자님보고힘을얻습니다♥하자님두오늘하루뽯팅요!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5 12:05

    길동꾸미 꺄핫♥ 부끄러워🙈🙈감사해용ㅎ
    그쵸?? 엄청사진잘찍는애기하나잇어요 ㅎㅎ매일부탁함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유지하자 2015.02.25 11:17

    다신진행하면서 바질시드 먹으면 안된다고 하셨나요?ㅠㅠ 전진짜 허기 못참아요..
    맨날 풀풀풀닭가슴풀풀고구마 드시는 꼬꼬님 대단하십니당ㅠㅠㅠㅠㅠㅠㅠ
    워후 저 꼬꼬님 옆모습 봤대요!!ㅎㅎㅎ 꼬꼬님 옆모습을 보니 참 참하실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세도 각잡혀있고 멋있어요!!
    저도 꼬꼬님 보면서 분발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일 다엿 둘다 팟팅요♥

    답글
    |
    입력
  • 다신D
    길동꾸미 2015.02.25 09:07

    와우~~뒷라인이 진짜 s라인.😄
    얼마안남으셧어여. 화이링~~
    긍데 사진은 맬 누가 찍어주는거
    잘찍으신단말이져.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5 07:54

    균형잡힌 몸매 감사감사합니다균형님♥

    답글
    |
    입력
  • 다신D
    균형잡힌몸매 2015.02.25 07:50

    꼬꼬님 날씬날씬~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5 05:43

    applegreen 애플님💕헉! 설마 그공포의생리전은아니신지? ㅠ ㅠ 무섭네요진짜 ㅠ하지만애플님근육이탄탄하셔서
    ㅠ근육이다태워버릴듯♥♥ㅋㅋㅋㅋ살짝보여드렷슴다 ㅋ마자요 ㅠ 예전엔스쿼트가 허벅지느낌왓는데요즘은힙에..ㅋㅋㅋ경샄ㅋㅋㅋㅋㅋ히히같이애플힙되어보아요♥ 애플힙은아니지만 요즘궁디가 땅땅해진걸느껴요 ㅠ 저도 급경사엿던지라 ㅠㅋㅋ그러게말입니다 ㅠ 헉 애플님에비하묜저는 ㅋㅋㅋ깨갱..ㅋㅋ와.. 애플님대단하세요 ㅠ ㅠ ㅠ♥역시애플님이얏ㅋ 애플님근육은함부로나온게아니엇어 😆힝폭식힝ㅋㅋㅋㅋ진짜정직해몸시키진짝ㅋㅋㅋㅋ확굶어버릴라진짜 ㅋㅋ고구마진짜사랑입니다 ㅠ 다신2기끝나면 고구마한박스..쪄서폭식해버리고만싶네요 ㅠ ㅠ ㅎㅎ 아잉늘잼께봐주셔서느무느무감사합니다애플님♥ 네오늘저녁에또뵈용💞❤😘😘😘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5 05:38

    채영홧팅 ㅋㅋㅋ아녜요! 다른다신님들은더욱더 마니들하신답니다 전애기에요애기 ㅋㅋ감사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5 05:37

    건친신재철 네에~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5 05:37

    비비안느 ㅋㅋㅋㅋㅋㅋ안되에에에 그럼다가려야겟떠요 ㅋㅋㅋㅋㅋㅋㅋ힝ㅋㅋㅋ냉이짱맛이에요 무염!ㅇ

    답글
    |
    입력
이전글

다이어트 1일차!!

2015.02.24 조회수 : 114
다음글

버핏 2일차

2015.02.24 조회수 : 7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