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다신2기> 20일차♥

다신등급

꼬꼬뿅뿅

1 1 1
  • 2015.02.20 19:43
  • 440
  • 12

<다신2기> 20일차♥

꺄올~~ 52초반으로 돌아온꼬꼬에용ㅎㅎ
일하면서 다신2기작성해봅니다
어휴 벌써 20일차인가요? 내일이면 3주가마무리되는군여 ㅠ ㅠ대에에박ㅋㅋ시간진짜잘간다 ㅠ

오늘은어제와달리 팝콘이아닌 상품판매여서 비교적여유로웠으나... 대빵심심햇다는 ㅠ ㅠ 허헝ㅋㅋ

일하면서다신작성도가능하답니다;;;;헐ㅋㅋ

<다신2기> 20일차♥

짜쟌ㅋ 유니폼상의가 첨에는 진짜 음 헐렁햇지만 거의딱맞앗는데 저안에셔츠안에 니트랑 면티3개는더겹쳐입을수잇을정도로 셔츠와가디건이커져버렀어요 ㅎㅎ

진짜마니빠지긴햇나봐요 ㅠ ㅠ ㅎㅎ
전잘모르갯지만 옷이말해주는군요 ㅋㅋ


자아자아 ㅎㅎ

오늘의 일기나갑니당♥

<오늘의 식단>

<다신2기> 20일차♥

어제넘열심히일해서허기가졌다묜
오늘넘널널해서 허기가지네요 ㅋㅋㅋㅋㅋ
그렇지만오늘도 불굴의의지 식단이외엔먹지않겟다
정말 ㄹㅋㄷ대단합니다제자신이 ㅠ

집가묜바로자구 낼아부지랑 오랜만에등산가고 전도남은거좀먹어야겟어요♥

아흑 드뎌기다리던자유식허헝ㅋㅋㅋㅋ



<오늘의 운동>
(플라잉니업40(양발1회)+버피테스트&사이드잭20+잭나이프스텝20+플랭크60초+크런치20)×3세트

완료!

제자리파워워킹 30분완료!

오늘의 미션도 썩세쓰♥

연휴3일모두 미션을석세스할줄이야;
넘운이좋앗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다른분들도 정말연휴신대도 진짜활활타오르셔서 넘멋지시구 ! 존경스럽습니다♥

플라잉니업♥

<다신2기> 20일차♥

버피&사이드잭♥
이동작도매우힘들지만재밋는동작ㅋ

<다신2기> 20일차♥


잭나이프스텝♥
잭나이프스텝 한동작이 사진이 ㅠ 안찍혓네요 ㅠ 더찍을시간이없어못찍엇아요 흐헝ㅋㅋㅋ저말고다른코너들은다들바빠서 ㅠ 헝

<다신2기> 20일차♥

플랭크 ㅋㅋㅋ♥

<다신2기> 20일차♥

크런치 ㅋ플랭크와함께셋트로 날힘들게하는너네 ㅋㅋㅋㅋ하지만사랑스럽다..허헝

<다신2기> 20일차♥

뭔가 오늘사진들이다들한동작씩빠진느낌이..??ㅋㅋ
죄송해요 ㅋㅋㅋㅋ맘이급해서 급하게찍엇나봐요 전체적으로바쁜날이라서 ㅠ
저만안바쁨 ㅠ 왜내코너만안바쁘냐고 심심하다구!




<다이어리>

<다신2기> 20일차♥

꺄♥ ㅋㅋ오늘도 불굴의의지로 1100대를 유지
다신식단고대로지켰나이다.. 칭찬해주시옵소서




(^-^)v



<오늘의 시간대별 활동>

15.02.20
날씨가 매우좋다.
따듯하고 맑다 !!
엄청따스하고 봄같다♥


06:20
기상

07:20~07:52
미션3셋트 완료

08:00~08:30
제자리걸음

08:40
요거트

08:46~09:13
1식앤드간식
1식


13:09~13:20
2식

16:14~16:18
견과

17:12~17:30
3식
맛있고배부르다♥
고구마가짱이다 ㅠ♥




휴~
오늘연휴막날이네요 ㅎㅎ
하지만 ㅎㅎ토일이남앗다눙고 ㅎㅎ

올설은진짜진짜황금알연휴네요 ㅎㅎ

다들고생하신만큼푹쉬시기를 바랍니다♥

명절증후군 주부언니들 ㅠ ㅠ 힘내시구욤
그와중에도 다욧하신다구 정말 신적인 의지로 주부생활하시는언니들 존경합니다♥♥


모두들 너무수고많으셨고 오늘밤도굿밤굿나잇♥


긴글읽어주시는여러분감사하구
사랑해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1 10:51

    건친신재철 꺄아~ 플랭크는 ㅠ ㅠ 1분이...ㅋㅋㅋㅋ2분까지성공은해봣는데 ㅠ ㅋㅋ알겟습니다쌤 ㅎㅎ 네 오늘명절음식좀먹을게요~♥ㅎㅎ 즐주말되세욘^^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신재철 2015.02.21 10:21

    오늘도 역시 자세 좋으시네요~^^
    플랭크도 여유있으시면 조금더해보세요~
    오늘은 일반식 드시는날이죠?? 맛난거 드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1 06:22

    꼬우forty! 꼬우님♥♥ㅎㅎㅎ그러게말입니다 오늘도공복무게재고시퍼미치겟지만ㅋㅋㅋ친척집와부럿넹?ㅋㅋㅋ체중계가없어요여긴ㅋㅋㅋㅋㅋㅋㅋ아궁금궁금더빠졋지싶은대공복ㅋㅋㅋㅋㅋㅋㅋ오늘전먹을건데 ㅠ이틀정돈늘어잇게치 ㅠ ㄹㅋ네 그런듯해요 ㅎㅎ정체기깨진듯 ㅠ 저 이제생리도거의다끝나소 ㅎㅎ푹풍운동하꼬에요♥ 히힛 네 8일밖에안남앗네요벌써♥ ㅎㅎ진짜결과조은듯 ㅠ미션과제만수행해도 ㅋㅋㅋㅋ운동제대로합니다 ㅎㅎ네 ㅠ할게없으면 입이심심하더라구요 ㅠ ㅠ ㅋㅋㅋ네팔랑이기분좋아요 ㅠ 이때빨리작은사이즈를입어줘야 되는데 ㅠ ㅠ돈땜시 ㅋㅋ지하상가가서 작은사이즈로몇개사와봐야겟어요 싸구리로 ㅋㅋㅋ사이즈유지용ㅋㅋㅋ ㄱㅋㄱ마자눈과입은스마일ㄹㅋㅋㅋㅋ감사해요♥네꼬우님도행다하시는 즐거운주말되세요♥3♥😆😘

    답글
    |
    입력
  • 다신D
    무브무브v 2015.02.20 22:15

    52후반대가 어느새 이리순식간에 초반대가되다니~ 눈깜짝할상황이군요~!! 정체기격으셧던것같은데 그동안의 여파가 한꺼번에 나온건지ㅎㅎ어찌됫건 굉장히 뿌듯하실듯!! 이제 8일 남은건가용? 다신2기체험은 힘든만큼 결과도 좋은것 같아요~ 심심해도문제죠ㅠ더힘들수도ㅠ시간이안가서 지루하구 그럼 먹을거 더 생각나고..심심한데왜 먹을게생각나는건지ㅋㅋ다른생각할것도 많은데..ㅋ참 사람심리는 불가사의합니다ㅎㅎ유니폼 진짜 헐렁하시네요~ 팔랑팔랑되는거 나름 기분좋치않나용? 저도 그전옷입다가 아씡옷다사야되네..돈대박깨질듯 하며 투정부리면서도 눈과입은 스마일ㅋㅋ매번 식단구성은 비슷하지만 볼때마다 다욧은 이렇게하는거구나 라는걸 깨닫네요ㅎ낼은 아버지와상봉하는 주말이 다가오는군요~ 등산도 즐겁게 자유식도 풍요롭게 행복한주말보내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0 21:46

    찬찬러뷰 오오그러시구나♥ ㅎㅎ 감사합니당♥ 내일또 전을먹으면전의무게가..ㅋㅋㅋㅋㅋㅋ네힘내세요잘하실수잇아요♥ 윽진짜아깝당 ㅎㅎ 마자요 ㅠ 저정체기쫌잇엇어요 ㅎㅎ오늘도찬찬님덕에 힘얻고갑니당!♥ 응원늘감사하구 찬찬님도고생많으셨어요♥ 꿀밤되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0 21:45

    applegreen 하핫황금기때 폭풍운동하믄더빠지겟쥬? 오늘거의생리끝물이네용ㅎㅎ 낼등산하고 모그러면ㅋㅋ 굿굿할듯ㅋㅋ 넹ㅎㅎ 그러게요 ㅠ 뭔가할일이없거나멍하면괜히입심심해가지고 ㅠ ㅋㅋㅋㅋ저도제자신이겁나고잇습니다지금ㅋㅋㅋㅋ넹마니먹을라구욬ㅋㅋㅋ김에시금치짱맛인뒈 ㅋㅋ아잉감사합니다 ♥ 눈이아직도안녹앗다나봐요 ㅠ조심해서댕기올게요♥♥애플님굿밤!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찬찬러뷰 2015.02.20 21:25

    와 꿈의 52~~~ 드디어 제 목표까지 내려가셨군요ㅠㅠ♡ 열심히 하시더니 진짜 대단하세요♡♡!!! 저도 연휴 끝나면 진짜 독하게 다시 해봐야겠어요~~ 연휴전에 53자 볼 수 있었는데 아쉬워요 흑흑 밑으로 내려갈수록 진짜 빼기 힘든거 실감하네요ㅜㅜ 꼬꼬님 홧팅요~~♡♡

    답글
    |
    입력
  • 다신D
    applegreen 2015.02.20 21:21

    52초반ㄷㄷ 이거 뭐 유지님이나 꼬꼬님이나 마구 빠지네요 ㄷㄷ 유니폼 샷 예뻐요~~ㅎㅎ
    오늘이 그 회사 마지막 날이신데, 널널하셧군요ㅎ 바쁜 것보다 한가하게 잇으면 더 배고픈데, 식단 뙇 지키셧다니 진짜 불굴의 의지네요; 저 솔직히 다신 2기분들 무서워지고 잇음... 아니 명절이라고 풀어지시는 분이 하나 없눼 ㄷㄷ1기보다 더 강력하고 독함 ㄷㄷ 내일 자유식 실컷 하세요ㅠ그럼요 그러셔야죠ㅠ
    꼬꼬님 흉내낸다고 김에 시금치 싸먹는 중ㅋㅋ등산도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무조건 안전하게 ㅋ 조난당하지 않깈ㅋㅋ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0 20:06

    비비안느 ㅎㅎㅎ감사해요안느님♥
    안느님도 명절간 완전퍼펙트하시던데요??ㅎㅎ 수고많으셨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0 20:06

    유지하자 히히♥감사합니당ㅎㅎ 저유니폼오늘까지만입고빠잉ㅋ 하자님오늘보니까생리만끝나시묜쭉쭉빠질기미가보입니다♥ 저도즐기자는주읜데 ㅠ다신때메지금ㅋㅋㅋㅋ다신하는만큼만열심히해보자해서 굳은의지로하고잇습늬다헥헥헥ㅋㅋㅋ이러다가습관되겟아욕ㅋㅋ미리해놓은애들이라 ㅠ 저도귀찮아소~ㅎㅎㅎㅎ 넹ㅎ 자율식해도된다고되잇어서 하루종일자율로먹어볼가합니닼ㅋㅋㅋㅋㅋㅋ 네감사합니다♥하자님두요💞

    답글
    |
    입력
이전글

만보걷기-1일째~

2015.02.20 조회수 : 68
다음글

2015.02.20 조회수 : 4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