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다신등급

쪼꼬우유짱

1 1 1
  • 2015.02.19 20:04
  • 241
  • 3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설날이네요 ㅎㅎ전 아직 시댁이구요 ㅎㅎ
오늘도 여전히 제가 싸온 식량으로 하루를 보냈어요 ㅋㅋ
오늘은 운동량 말구도 종일 활동량이 많아서인지 무지 배가 고팠어요ㅜㅜ
저녁엔 배가 고프다 못해 아플지경(づ_ど)
하지만 식단을 버릴순 없지요 ㅎㅎㅎ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오늘의 미션운동은 (웨이브푸쉬업 15회+플랭크 60초+웨이브푸쉬업10회+크런치20회)×4세트에요
역시 아들 낮잠 시간에 운동 으샤으샤 ㅎㅎ
크런치 복근운동 짱이네요 배 쫙쫙 땡기고 좋네요 ㅎㅎ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다신 2기 19일차 종합일기

식단에는 없는데 딸기 몇개 먹었어요^^;;
그동안 딸기가 비싸서 선뜻 사기에 손이 안가더라구요 차례 지내고 딸기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몇개 먹었네요 ㅎㅎ
설날인데 요정돈 괜찮지요? ㅎㅎㅎ(^-^)v

★홈트레이닝은 몇가지 못했어요 미션운동하고 홈트레이닝까지 할려니 좀 어른들 보기가 그래서 몇가지만 하고 끝냈네요^^
설날이지만 식단도 지키고 미션운동도 하고 나름 뿌듯하네요^^
낼은 친정가고 저녁엔 집에 갈 예정이니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겠네요 ㅎㅎ
낼부턴 더더 열심히^^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모바일피티김기성 2015.02.21 20:00

    안녕하세요. 김기성 트레이너입니다. 설날...다이어터들에겐 지옥이죠..저도 명절음식은 아무것도 못 먹었습니다..ㅜㅜㅜ 추석땐...흐흐흐..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균형잡힌몸매 2015.02.19 21:17

    설날의 유혹을 물리치고~~
    멋지십니다~

    답글
    |
    입력
  • 다신D
    52기다려😆 2015.02.19 20:45

    멋져요^^
    같이 화이팅해봐요👜👠

    답글
    |
    입력
이전글

다신에 나와있는 칼로리요~~

2015.02.19 조회수 : 184
다음글

복근 21일째!

2015.02.19 조회수 : 47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