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다신17일차 65.8 →→ 62.3kg

다신등급

마지막결심

  • 2015.02.17 23:10
  • 370
  • 7


아..... 설연휴전에 야근을 하는건 나밖에 없을듯....
야근해도 쓸건써야겠죠??
일요일날 먹은 여파가 다행히도 지금까지 남아있네요
음식이 앞에 놓여도 엄청 잘참아요^----^
옆에 초콜릿이 난무하는데도 안먹고 있죠!!!

▲▲다신17일차    65.8  →→   62.3kg


아침- 잡곡밥 사과 딸기 계란2
아침을 그나마 자극적인걸로~

▲▲다신17일차    65.8  →→   62.3kg


점심- 잡곡밥 닭가슴살 파프리카

닭가슴살먹는건 이제 경지에 올랐음..... 이게 닭인지 뭔지 모르고 마구마구 먹기

▲▲다신17일차    65.8  →→   62.3kg


저녁- 닭가슴살 고구마120g 딸기 하루견과

▲▲다신17일차    65.8  →→   62.3kg

▲▲다신17일차    65.8  →→   62.3kg

▲▲다신17일차    65.8  →→   62.3kg


운동 끝나면 다리 주물주물 꼭 해줘야 하는데 아후 손목이 아파서 그것도 못하고 야구공으로 치기만 해요
종아리가 저린다?? 이런느낌은 왜 나는거죠??

▲▲다신17일차    65.8  →→   62.3kg


뒷모습 처음 보는데 왠 코끼리 엉덩이가??
놀람놀람 빠지기 전에는 더 했을텐데 사람들은 내 뒷모습을 보고 무슨 생각을 했을까ㅠㅠ

플랭크
엉덩이를 낮추면 배가 미친듯이 아파서.... 조금 아주 조금 올려보았어요^---^
스쿼트부터 시작해서 플랭크까지 하고나면 온몸이 부들부들 떨려요 ㅜㅜ
운동이 된다? 내 몸이 부숴지고 있다... 이런느낌 받으면서 하니까 엄청나게 동기부여가 되는거 있죠?!!
뚱뚱이 몸이 부숴지고 있다아아!!!! 이 악물고 하는데
얼굴에 주름 지는거 같을 정도에요!!!!!

▲▲다신17일차    65.8  →→   62.3kg


일요일날 엄청 먹었더니 허벅지가 또다시 붙는 느낌이에요.... 저는 살찌면 허벅지부터 쪄요
얼굴부터 빠지고..... 그래서 얼굴은 해골인데 다리는 퉁퉁이죠....

▲▲다신17일차    65.8  →→   62.3kg


설연휴 동안 아침에 계란 대신 소고기 먹어도될까요?
지방은 아예 없어요 불고기용인데 시골에 이런게 많나봐요~ 그래서 양념 안하고 먹을까 하는데 어떠신가요 한상희트레이너님?
No면 먹지 않을게용~~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건친한상희 2015.02.18 12:48

    누군가못먹게한다는건 스트레스죠
    벌써 3주차! 컨트롤 할줄 아는 중급자입니다~~~저는 믿어요ㅎ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마지막결심 2015.02.18 12:19

    건친한상희 불고기 부분이에요 퍽퍽살 소고기요 양념하나도 안한거에요~~ 쌈장?? 절대 안먹죠!!! 지금 설날음식 아구찜도 이겨내고 있어요!!
    내일 아침 설날에만 일반식으로 밥을 조금 먹고 나머지는 닭가슴살로 참아내야죠!!!!! 보니까 이번주를 잘참아내야 다음주를 성공으로 맞이 하겠더라구요!!!!!! 오늘 전부치는데 하나도 안먹고 내일 아침에 딱 하나씩만 먹을거에요!!!
    내일은 떡국 먹는 날이니까......
    하나씩도 먹지 말까요??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한상희 2015.02.18 12:12

    불고기라~쌈장 찍어드심 절대 안됩니다ㅋㅋ 그리고 맛있다고 막드시면
    혼남!!!ㅋㅋ 그리고 종아리가 절이다고
    하셨는데 어떤운동을 하고 종아리가 절이시죠? 제가보기엔 보행 하실 때 걷는
    동작에선 종아리가 아플 수도 있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마지막결심 2015.02.18 00:44

    applegreen 네네 맞아요ㅜㅜ 먹을거 많이 주고 일 많이 시켜요~~ 그래서 밤늦게까지 일하는 사람이 많아서 다들 한 체격하세요ㅋㅋㅋ 더 연습 하면 엉덩이도 쑤욱~?? 내려가겠죠?? 님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설 조심하셔용^-------^

    답글
    |
    입력
  • 다신D
    마지막결심 2015.02.18 00:42

    applegreen ㅋㅋㅋㅋㅋㅋ 저도 예전엔 안그랬어요 근데 이번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독해지더라구요~ 아침엔 조금 자극적인걸로 먹어도된다고 하셔서 그거 생각하고 유심히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자극적이진 않았나봐요ㅋㅋㅋ
    과일을 자극적이라고 생각했던것이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D
    applegreen 2015.02.18 00:00

    야근도 슬프네요ㅜ 마구 먹이는 이유가 잇네... 일 많은 회산가봐요ㅠ
    플랭크 힘들죠; 그 배에 힘들어가는 느낌;;조금 더 연습하심 엉덩이도 쑥 내려가실거예요~
    마지막 소고기 맛나보임ㅋ 복많이 받으시고 다이어트 성공적으로 끗내시길빌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applegreen 2015.02.17 23:57

    딸기딸기~ㅎㅎ근데... 아침이 자극적인 거라고요? 나 참 이 분들 피식하게 만드시네ㅋㅋ 다이어터들은 대단해요ㅠ잡곡밥 사과 딸기 계란을 자극적인 애들로 만드는 경지ㅠ 눈물이 고여요.

    답글
    |
    입력
이전글

26일

2015.02.17 조회수 : 38
다음글

다이어트실패...

2015.02.17 조회수 : 11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