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다신2기> 17일차♥

다신등급

꼬꼬뿅뿅

1 1 1
  • 2015.02.17 21:08
  • 454
  • 25

<다신2기> 17일차♥

안냐세용~♥♥
꼬꼬에욬ㅋ
요즘 몸무게보다 눈바디에중독....♥
저나시가 저핏이나오다니;;저너무감동받앗어요
끈이넓은나시였군요저게..ㅋㅋㅋ
살쪘을때사진은없지만 나시입으면 참..볼품없던제가
오늘 거울보고깜놀햇답니다..
어멋 이건찍어두어야햇!! 🙉

솔직히..사진이좀못나온거같은거같은기분까지!!

하요즘 제라인(?)보는맛에삽니다..
건방죄송해요 ㅠ ㅎㅎㅎ

일단 다신 2기하면서 라인이쭉쭉잡혀간다는기분이들어요 ㅎㅎ
사실 몸무게는진짜 ㅠ 정체기비슷해서 ㅋㅋ
황금기노리는수밖에 ㅠ ㅠ 없네요 ㅎ

내일이면벌써!! 구정연휴가다가오네요 ㅎㅎ
구정연휴 3일간 저는 모두일을할것이기때문에!!

그것도 9시반부터 9시!!까지할꺼니까!!

미션완수하려면

너~무바쁠거같아서오늘은ㅋㅋㅋ
식단을 미리! 준비해두었습니다 철저 ㅋㅋㄱ😉

그에따른 다이어리조차 ㅋㅋㅋ모두작성해놓았답니다 ㅋㅋ
뭘제가잘못했는지 마이칼로리 안되서진짜 식겁..
지금도 안되고있어요....도대체왜때문이죠 ㅠ

설연휴용♥♥
1회분씩 싸놓구 바로바로!!
먹으려고 요렇게 같은무게로 다달아놨답니다♥
초스피드식사가능하고 ㅋㅋ다이어리신경안써도
될정도로 철저히 ㅋㅋㅋㅋ준비를 !!

<다신2기> 17일차♥

키히힛 저거 오늘아침에 미션수행하고 다하느라
식겁햇어요 ㅠ ㅠ 😅😅

하지만속이후련함 ㅋㅋ마음이든든♥♥

<다신2기> 17일차♥

다이어리까지 ㅋㅋㅋㅋ철저히

토욜은아부지뵙고 등산가기땜에 하루종일자유식할거같네요 ㅎㅎ
찌짐이랑 다먹어줘야죻ㅎ 등산도할꼬니깐♥


자 ! 서론이 너~무길엇군요^^
프롤로그가참ㅋㅋㅋ거창

오늘의 일기보러가시죠 고고고우


<오늘의 식단>

<다신2기> 17일차♥

사랑하는고구마식단
진짜고구마땜에살맛납니다
식욕도절제되고 배부르고 사랑합니다진짜
고구마사랑해욧!!!!!!♥


1식에혼합나물이라함은..
백화점에서 산나물이라고되잇는걸삿는데
오늘데쳐보니까 이것저것나물이 섞여잇는거더라구요;;ㅋㅋ당황
취나물이랑 달래??같은것도쪼끔들어가잇고
참나물이마니들어가잇어서 그냥 참나물무침으로 칼로리기록했어요 ㅎㅎ





<오늘의 운동>
(스쿼트30+플라잉니업40(양발1회)+플랭크 60초)
×4세트

미션완료!!
오랜만에 세가지동작이고 다제가 좋아하는동작들이라 어렵지않게수행햇네요 ㅎㅎ
어렵지않앗지만 설연휴준비하느라 기본 4세트만 진행 ㅠ ㅠ 플랭크는토나와욬ㅋㅋㅋㅋ

오늘볼일잇어가지고 바깥에 줄기차게뛰어다녓네요 ㅋㅋ
파워워킹 1시간 후딱 ㅋㅋㅋ♥

오늘의 미션도 썩세스♥♥


스쿼트!

<다신2기> 17일차♥

플라이니업♥

<다신2기> 17일차♥

플랭크웩왝😱😱

<다신2기> 17일차♥



하하 그래도 오늘바쁜하루였구뭔가기분좋은하루네요 ㅎㅎ

추위에벌벌떨엇지만 ㅠ ㅠ ㅎㅎ



<다이어리>

<다신2기> 17일차♥

굿굿♥
1100대로먹엇는데 뭐안먹고싶은건참 대단한일인거같아요 ㅋㅋㅋㅋ
불굴의의지와 완벽한식단이조화를이루는..ㅋㅋㅋㅋ

좋습니다좋아요♥

<다신2기> 17일차♥

저의전신하나추가요♥



<오늘의 시간대별 활동>

15.02.17

07:00
기상

07:22~07:28
복근

07:38~08:06
미션4세트완료

09:30~10:30
파워워킹완료


10:40~11:20
1식과 방토

11:35~12:00
2식

17:40~18:05
3식&견과








오늘도 이렇게!! 뿌듯한!!
팝콘의유혹도물리친!!

아름다운봠이에요오~♥♥♥

여러분들도 너무수고많으셨구요^-^

구정연휴잘보내고오시길바랍니다♥
맛잇는것도 쫌 드시구요^^ㅎㅎ
많이드시라고하면민폐 ㅠ ㅎㅎ

모두가 쉬는날 일하는것이 뿌듯합니다^^
누군가가 일해야
누군가는 다시 일할수있는 원동력이 되는거
잖아요??ㅎㅎ


저도절제잘하고올게요홧팅♥♥♥꺅

쓰릉함니당♥

안녕히주무시고굿밤♥
내일뵙겟습니다!하핫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20 06:22

    rihannaha ㅎㅎ감사드려요♥넵!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rihannaha 2015.02.19 22:34

    와 식단 정말 잘하고계시네요! 좀만 더 힘내세요!!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18 12:14

    샤론♡ 꺅!!샤론님안그래도언제오시나기다리고있었어요!!일본잘다녀오셨나요?!?!꺜ㅋㅋ넘반가워요 ♥ ㅎㅎ부끄러워랏🙈설이라서 바쁠거같아서 ㅠ ㅠ준비를똬단ㅋㅋ 히히우리같이다시열씸히하면되죵♥ 잊지않고놀러와주셔서감사해요샤론님♥ 즐거운구정연휴보내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슈로리 2015.02.18 11:57

    꼬꼬님~~!!! 올리신글들 방금 다정주행했어요~~~ㅋㅋ♡♡ 진짜 다이어트 웹툰연재하셔두 되실것같은 이런 능력자님ㅜㅜ♡♡ 프사도 너무 이쁘심 심쿵...♡♡ 우리꼬꼬님처럼 미리미리 준비해두면 군것질도 안할텐데ㅜㅜ 전 거의한달가까이 놀고먹었더니 룰이 완전히 깨져부렸네요ㅜㅜ그래두 꼬꼬님 보면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야겠어요!!!♡♡ 너무멋지시구 우리가치홧팅해요~+_+/♡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18 10:50

    건친신재철 쌤즐구정되세요!!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18 10:47

    건친신재철 꺄우꺄우♥♥ 완전극찬을해주시다니 ㅋㅋ근데어디급한길가시는중애쓰신거같은느낌은뭐죠!ㅋㅋㅋㅋㅋ귀성길이신가요!ㅋㅋㅋㅋ네당근홧팅이죠♥감사함당♥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신재철 2015.02.18 10:03

    꼬꼬님!!!!!!!!!
    자세 왜이렇게 좋아지셨어요!!!!!!
    아주 좋습니다~
    구정때도 화이팅 하실거죠?? 믿습니다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18 05:26

    꼬우forty! 꺄꼬우님💖💋💋그죠??ㅇㅎㅎㅎ 아잉감사해요♥ 하핫ㅎㅎㅎㅎ여리여리라는말 낯설고기분좋군뇨...😆진짜이제다신에적응되서정말다행이에욘 ㅠ ㅠ 꼬우님응원덕도굉장히크다는거알고계시죠??ㅎㅎ 💝꼬우님두구정연휴잘보내시고 새해복마니마니받으쎄욘💞😘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18 05:24

    applegreen 애플니임💕히히그럼가봐요 ㅠ 이런재미 첨ㅋㅋㄱㅋ단식때는이런재미없엇거든요 무게만쭐엇어치 ㅠ ㅠ 넘뿌듯하고기쁘네요 ㅎㅎ ㅋㄱㅋㅋ애플님은원체 지금몸이탄탄하셔서 변화없어보이는걸꺼에요!! 애플님도 ing중일꼬같은뒈...💖ㅎㅎ정말바쁩니당ㅎㅎㅎㅎ ㅋㅋㅋㅋㄱ기자됻네요진짴ㅋㅋㅋㅋ히힛♥감사해요 ㅠ 저를위해 흑흑어제고생햇나이닼ㅋㄱㄱ애플님도 구정연휴잘보내고오시고 새해복마니마니받으세요💕애플님도 좋은하루되세요^^힛♥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18 05:20

    이삐뽀이 히힛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꼬꼬빌 체험단신청합니다!!

2015.02.17 조회수 : 44
다음글

살빠지는 방법좀요..

2015.02.17 조회수 : 9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