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다신등급

로로밍

1 1 1 1
  • 2015.02.15 21:54
  • 441
  • 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다신2기 3주차 첫째날이네용~
오늘부터 식단이 현미밥대신 고구마로
바뀌는 날이였는데
그동안 고구마가 엄~청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게되는 날이네요!
맛난 고구마 먹어 기분좋은 오늘!
다신 15일차 일기 시작할게요♥


1. 공복무게 & 월별통계 & 전신사진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어제보다 +0.2kg증가 했네요...또르르


1) 월별통계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2주차 -1.6kg 감량했네용
1킬로를 감량하려면 칼로리가 7700칼로리를
소비해야 한다는데.. 😭 천칼로리만 더하면
2킬로 감량되려나욧


2) 전신사진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1.6kg 차이라 그런지..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그나마 옆구리살이 좀 빠진거 같기두?☞☜


2. 식단
1) 1식 & 간식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1식에 드디어 고구마추가!!
다이어트시에는 호박 보다는
밤고구마가 좋대용 여러분♥😊
밤고구마가 얼마 없는거 같아서
박스채 사려고 마트 돌아다녔는데..
설이라 그런건지 ㅠㅠ밤고구마는
박스로 잘 안팔더군요..
마트 4곳 돌아다녀서 겨우 구했네용ㅋㅋㅋ
어렵사리 구한 밤고구마 완전 꿀맛~
샐러드는 마트에서 파는 풀무원허브믹스에
식초와 물만 넣어 만든 피클 국물(?)과
파프리카, 무, 양배추 등을 조금 올려서
같이 먹었어용!+.+ 감칠맛나면서 입맛이
확 돌더라구요~ 맛나맛나♥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간식으로 먹은 방울토마토 입니당♥
오랜만에 먹네요ㅎㅎㅎ
완전 조으당♥


2) 2식 & 간식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오늘의 자유식 메뉴입니다~
홍어회와 야채들..가래떡과 생선 먹었어용☞☜
아부지가 갑자기 어제 홍어회를 가져오셔서
갑자기 회먹게 됐네용ㅋㅋㅋ
근데 전 그닥 회를 안좋아해서..
그냥 몇점 먹었어요~
...라고 했는데 100g정도 먹었네요ㅋㅋㅋㅋ
가래떡은 이번 설에 방앗간에서 떡
맞춘거 선물로 받았는데..
완전 맛있었다는ㅠㅠ
전자렌지에만 돌렸는데 쫄깃쫄깃♥
사진은 안찍었지만 굴비와 데친두부도
조금 먹었습니당~ 이상으로 오늘의 자유식 끝!
😘😘😘


3) 3식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3식 메뉴입니당~
양배추는 채썰어서 쪄먹었습니다
그리고 저녁 운동전에 커피한잔!😃


3. 운동

*
아침운동 )
공복 걷기 [1시간 30분]

*
30일 도전)
버피 75회
스쿼트 145회
런지 120회
월싯 270초

*
도전2기)
스쿼트 20
플라잉 니업 40
와이드 스쿼트 20
플라잉 니업 40 x 4set
제자리 걷기 30분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아침 공복산책 인증사진입니당ㅎㅎㅎ
가는길에 다람쥐? 같은애가 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완전 귀욤귀욤♥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도전 과제 새 동작인 플라잉 니업입니당~


4. 다이어리

도전!다신2기☞15일-중간후기★



5. 하루 총 평
오늘 식단에 추가 된 고구마♥덕분에
맛있는 하루였네요~
근데 100g은.. 맛만보고 끝난기분☞☜..
끝까지 버틸수있을지 걱정이네요 ㅠㅠ
자꾸 더 먹고 싶어져요..
오늘의 새로운 운동
플라잉니업~ 재철쌤 말대로
점프하면서 했는데 그냥 니업보다
재밌었어요ㅋㅋㅋㅋ사실..니업하는거
너무 지루했는데 점프하면서 하니
갯수가 쑥쑥 올라가는 기분이였답니당~
2~3식 사이에 견과류 먹었는데
사진 갯수가 더 안올라가서 사진을 못올리네요ㅜㅜ
견과류는 하루견과 프리미엄믹스를 먹었습니당
피칸 완전 짱♥
평소먹던 견과류중에 먹었으니
오늘 사진은! 생략할게용~

이상 로로밍의 15일차 일기 마치겠습니당😚
모두 꾸웃빰-★뿅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건친신재철 2015.02.16 10:52

    로로밍 넵 로로밍님도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6 09:28

    건친신재철 그래보이나요? ㅎㅎㅎ 홍어..삭힌게 아니라 그냥아무맛 안나고 뼈만 많더라구요ㅋㅋㅋ삭힌건 저도 못먹을거 같아용.. 청솔모구나😮오홍~ 고구마 너무 맛있는데 ㅋㅋㅋ감질맛나요! 그래도 꾹참고 지키겠습니당♥ 좋은하루되세요 쌤!홧팅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신재철 2015.02.16 09:21

    전신사진 전체적으로 라인이 많이 슬림해지셨네요~^^ 축하드려요 열심히하신결과과가 조금씩 나타나고 있네요~ 홍어~ ㅎㄷㄷ 전홍어 잘못먹는데ㅠㅠ 나무에 매달린건 청솔모인듯하네요~^^ㅋㅋㅋㅋ 주말에도 수고하셨어요~ 드디어 고구마 시작이네요 화이팅하시고 힘내보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6 06:41

    꼬꼬뿅뿅 헤헷..라인좀 살아보입니깡!!! 저도 롯데마트 인터넷으로 산.. 소량아이들도 있는데 것두맛있더라구요 요즘이 그냥 안맛있는게 없는 시기인가봐요.. 아니면 운이좋아서?ㅎㅎㅎ인터넷은 실패사례들도 많이봐서ㅠㅠ 회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있는거만 먹었어용 헤헷! 너무 띄워주시는거 아니예욧? 아침부터 괜시리 기분좋아지네용! 꼬꼬님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2주남았어요 아자아자!!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6 06:38

    비비안느 헛..허벅지가?!보이나요?! 완전 기쁜소식..ㅠㅠ허벅지 챔피언은 아침부터 기분이 좋네용♥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비비님😝😝😝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6 06:37

    길동꾸미 빠진거 같다니 다행이예요ㅋㅋㅋ사실 하체 허벅지 뒤쪽에 제가 셀룰이 많았는데 그것두 쫙 펴졌네요!!신기신기동방신기스러워욧
    오~ 직접 농사하셨나봐요 고구마! 요즘 고구마 안맛있는게 없어용♥ 그리고 다이어트에 꼭 빠지지않는식품이죳ㅋㅋㅋ 길동님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6 06:35

    applegreen 그런가요?!!히히..다행이네요 역시 눈바디 보다는 사진인가봐요!!😀😀😀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16 06:19

    헐 로밍님변화보소 ㅋㅋ라인좀마니사는데예? 늘식단이아름다우셔서 ㅎㅎ전인터넷으로주문햇는데 밤고굼이가맛잇더라구요 살짝걱정햇엇는데 괜한걱정이엇어요 ㅋㅋ피클국물과시원히들이키셧네요 ㅎㅎ일반식도뭐저리 적당하게드셧대 ㅋㅋㅋ참절제력잇으셔 ㅋㅋ커피잔너무예쁘네요 늘열심이시고 멋지세요 ㅎㅎ 다람쥐보다더다람쥐같이귀야우신로밍님...ㅋㅋㅋ나무뒤에서빼꼼ㅋㅋㅋㅋ늘동기부여하고가게되는로밍님;;ㅋㅋ수고많으셨구요 ㅎㅎ오늘도뽜이팅이요~♥

    답글
    |
    입력
  • 다신D
    비비안느 2015.02.16 00:30

    옆구리랑 허벅지 가늘어지셨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길동꾸미 2015.02.16 00:29

    로로밍님 체중은 얼마 안빠졋어두
    운동때문인지 전체적으루 빠져보이네여
    허벅지두 빠지셧구.상체두..😄
    2주후에는 어떤모습일지..
    이제 식단이 고구마.. 저두 이번설에
    시골가서 고구마 가지구 올라구여ㅋㅋ 수고하셧어여..😄

    답글
    |
    입력
이전글

밀가루10일차

2015.02.15 조회수 : 69
다음글

10일차!

2015.02.15 조회수 : 73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