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도전!다신2기☞12일★

다신등급

로로밍

1 1 1 1
  • 2015.02.12 21:56
  • 290
  • 11


안녕하세요~~ 여러분😃
12일차 날 입니당ㅎㅎㅎ
이제 일주일의 고비인 목요일까지
지나가니 하루만 더 참으면 주말이네요~
뭐 평일과 다를바 없지만..
그래도 주말이라는 단어가 마음의 안정을
주는거 같아요😊 쉬어도 된다는?
그런 생각이 들면서 말이죠 흠흠
그럼 주말을 기대하며 12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당!


1. 공복무게

도전!다신2기☞12일★


오랜만에 -0.3kg 감량했네요!
아침부터 기분 좋아져부러~😄😄😄
내일은 좀~더 감량되었으면 좋겠다는 욕심이
생기네요ㅎㅎㅎ
100그램이라도! 내려갔으면..


2. 식단
1 ) 1식 & 간식

도전!다신2기☞12일★


1식 메뉴사진 입니당~
콜라비를 다 먹은 관계로 대신 배추로
먹었어요~ 배추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게 산지 2주가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아삭아삭! 하네요😃😃😃

도전!다신2기☞12일★


운동 가기 전 마신 카누 한사발!😙😙😙

도전!다신2기☞12일★


항상 운동 끝나고 먹는 바나나!😙😙😙
이때의 바나나는.. 한입한입이 아까워요
왜이리 빨리 사라지는거야ㅠㅠ


2 ) 2식 & 간식

도전!다신2기☞12일★


어제와 같은 메뉴로 먹은 2식 입니당ㅎㅎㅎ
2식은 항상 허기지기 때문에 푸짐하게!
저 호박무침이 별미인데
다 먹어서 아쉽네요.. 쩝
그래도 나물반찬은 다 맛있기 때문에!
내일은 다른반찬으로! 찾아오겠습니당
😄😄😄

도전!다신2기☞12일★


여기 견과류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ㅋㅋㅋ
그래서 사이트 보다가
하루견과 7종세트가 있길래
다른것도 먹어보자~ 해서
시켰더니 푸짐하게 왔더라구요★.★
사은품도 챙겨주고
너무 기분좋았어용♥♥♥
오늘은 7종 중 하나인 하루견과 프리미엄믹스를
먹어봤어요~ 여기에는 아몬드, 피칸,
크렌베리, 캐슈넛이 들어가 있는데
피칸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피칸만 따로 시키고 싶은ㅋㅋㅋㅋ
근데 이게 칼로리가 표시가안되어 있더라구요
인터넷 찾아보니 견과류는 칼로리 표시
의무가 없다는군요.. 그래서 대략
하루견과 다른맛과 동일하게 칼로리를 적었어요~


3 ) 3식

도전!다신2기☞12일★


3식 입니당.. 이제 찐양배추
그냥 먹을려구요ㅋㅋㅋㅋ
소시지랑 먹다보니 먹을만 한거 같아서.. 흠흠
오늘은 물방울식기에 맞게 둥글게
부채꼴로 소시지를 놔봤어용
😊😊😊 나름 플레이팅에
재미가 붙여지고 있네요~


3. 운동

아침운동 )
스쿼트&프레스 20 점핑잭 20x4set (각 2kg덤벨)
스모 스쿼트 20 펄스 10x4set (10kg 케틀벨)
굿모닝 20x4set
데드리프트&프레스 20x4set (10kg)
백 익스텐션 15x4set
케틀벨 스윙 20x4set (8kg)
윗몸일으키기 50x4set
레그레이즈 30x4set
인 클라인 20x4set (머신 10kg)
친 업 머신 15x4set
+스피닝(50분)

30일 도전)
월싯 240초

도전2기)
웨이브 푸쉬업 15
마운틴 클라이머 20
웨이브 푸쉬업 10
버피테스트 20 x 4set
제자리 걷기 30분

도전!다신2기☞12일★


점점 힘들어지는 도전과제..
팔이 단단해질거 같은 느낌이 드는
오늘 입니당ㅋㅋㅋ


4. 다이어리

도전!다신2기☞12일★


당근 깻잎은..조금 넣으니 칼로리 0이라
다이어리에 안적히네욥😣


5. 하루 총 평

몇일간 좀 피곤한 느낌이였는데..
오늘 갑자기 피로가 싹 풀리면서
운동이 잘되더라구요ㅋㅋㅋㅋ
신기신기.. 이걸로 주말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식단은 한결같이 맛있지만..
3식 양배추 파워도 사라졌는지
배부르지않아요ㅋㅋㅋㅋ
이놈의 식탐은 늘어만가지 줄지 않네요😭😭😭
오늘 다신과제.. 웨이브 푸쉬업!
배 힘과 더불어 상체에 자극이 오는데
팔이 가슴쪽에서 움직이는게 어렵네요
동작을 더 연습해야될거 같아요~
정확히 자극주는게 참 쉽지가 않다는..😒
과제 운동들이 상하체 부위별로 나눠서
포인트운동들만 딱 하는거 같아요!
참 프로그램 잘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이상 로로밍의 12일차 일기 마칠게요~

오늘밤도 모두 꿋밤-★ 뿅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3 07:22

    비쥬드림 좋은 아침입니다ㅎㅎ일찍~일어나셨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웃는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답글
    |
    입력
  • 다신D
    비쥬드림 2015.02.13 07:06

    상쾌한 아침 입니다~~!!! 다신2기 도전자들의 일기를 보며 하루를 시작하려 합니다~~!!! ㅎ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3 06:11

    길동꾸미 견과류 짱맛있어용ㅎㅎㅎ다이어트시에 견과류를 먹어주는게 좋다네요~ 핫! 예리한 길동님.. 그렇게 보이나요? 전 잘.. 그래도 빠진거 같다니 감사해용♥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3 06:10

    꼬꼬뿅뿅 네ㅎㅎㅎ 꼬꼬님도 오늘 좋은하루되세요~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길동꾸미 2015.02.13 00:22

    ㅇㅇ하루견과 먹고푸네여.
    로로밍님 살이 쫌 빠져보이시는데여.😄
    오늘두 수고하셧어여^^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12 22:39

    7종셋트가도착했군요 ㅎㅎ 오늘도수고많으셨어요!ㅎㅎ굿밤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신재철 2015.02.12 22:25

    로로밍 굿나잇~^^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2 22:23

    ilovediet💞 하핫.. 감사합니다!한달동안 아자아자 해봐요 여름이 두렵지 않게!😠😠😠

    답글
    |
    입력
  • 다신D
    로로밍 2015.02.12 22:23

    건친신재철 헤헷ㅋㅋㅋ견과류 맛있어요♥ 쌤이 드시는 이유를 알거같다는.. 그러네요+.+역시 자세를 봐주시니 좋군요! 내일은 제대로 해서 팔뚝살 타파에 도전하겠습니당~ ㅋㅋㅋ음식사진 찍으니 신경 엄청 쓰고있어요!!ㅠㅠㅠ 피드백 감사드리구 좋은밤되세용♥

    답글
    |
    입력
  • 다신D
    sexyback 2015.02.12 22:16

    우와 진짜 짱이에요
    단 하루도 안지킨적이 없는 대단대단^.^

    답글
    |
    입력
이전글

나와의 약속 만보+25

2015.02.12 조회수 : 92
다음글

29일차!

2015.02.12 조회수 : 43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