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나만의 주문을 읊는다--------7일째

다신등급

마지막결심

  • 2015.02.07 21:08
  • 371
  • 10

7일째 되니 정말 지쳐요ㅠㅠ

포기할수없는데 몸이 축축 늘어지기도 하네요
기분이 나도 모르게 예민해지고;;;
주변사람들한테 짜증을 좀 내나봐요ㅠㅠ
으아아아
피로야 물러가라

▲▲나만의 주문을 읊는다--------7일째


항상 기상후 요구르트 먹는데 먹고나서 눈을 뜨니 인증샷이 없네용

아침- 잡곡밥 블로콜리 계란3

나물무침을 해야되는데 간을 아예 하지 않으니 그냥 야채 삶은거 먹는거 같아서 블로콜리 삶아봤어요


▲▲나만의 주문을 읊는다--------7일째


점심 전에 방울이 대신 딸기♥

▲▲나만의 주문을 읊는다--------7일째


저녁- 고구마 달걀3 방울이5 블루베리

▲▲나만의 주문을 읊는다--------7일째

▲▲나만의 주문을 읊는다--------7일째


운동은 한바퀴 돌고 두바퀴 돌고 계속 돌았더니
한시간 반 넘게 빠르게 걸었더라구용
원래 지겨워서 이런거 못하는데.... 오늘 날씨도 춥고
중얼중얼 뭔가를 외워야 하고 다른거 생각하면서 걸었더니 금새 걸었어용 맨날 이랬으면 좋겠당

▲▲나만의 주문을 읊는다--------7일째


날씬해보이려고 아침에 찍었는데 비슷하네.....
맨날 힘주고 찍는데도 아랫배가 안들어가요ㅠㅠ
좀 들어가랏!!!!!!!


오늘은 앞에 계신분이 찐빵을 주시는데 바로 못먹믄다고 할 수 없어서 손에 쥐고 있다가
내려놓았어용 ㅜㅜ
으아아아 !!!!
맨날 번화가 지나가다 보니 음식 냄새 때문에
노이로제 걸릴지경 ㅠㅠ

그럴때마다 주문을 외워요

어차피 먹어본 그 맛이야
니가 아는 그 맛이다

그래그래 먹어본 맛이다!! 먹을 필요없어!!!
다이어리에 밀가루 적기 싫어!!!!!!
휴휴 그러면서 참아내죠


오늘도 잘 참았습니다....... 하루견과 한봉지 더
빼구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마지막결심 2015.02.08 17:31

    건친한상희 네에~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한상희 2015.02.08 16:46

    그렇다면 탄수화물 조금 줄이시고 식사시간을 기존보다 한시간 뒤에 드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마지막결심 2015.02.08 16:42

    건친한상희 1시부터 3시쯤....??
    집안 어른 생신이셔서 상에 오래 앉아 있다보니.....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한상희 2015.02.08 16:41

    몇시에 식사하셨나요?

    답글
    |
    입력
  • 다신D
    마지막결심 2015.02.08 16:40

    건친한상희 방금 점심에 먹은거 빼려면 다음주 완전 열심히 해야죠!!!!!
    기대하세요오오!!!!!!!

    근데 많이 먹어서 배가 아플정도인데...... 저녁을 안먹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저녁은 절반만 먹는게 좋을까요??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한상희 2015.02.08 16:36

    담주?확실하신건가요?ㅋㅋ기대할게요^^

    답글
    |
    입력
  • 다신D
    마지막결심 2015.02.08 16:35

    건친한상희 그런가봐요.... 다음주 일주일 열심히 하려고 오늘 좀 먹어뒀어요......^-^......
    완전 맛난 점심 먹었더니 기분도 풀리고 좋네여
    먹고나서 살 걱정이..... 그래두...
    담주 일주일 지옥을 버티려면 이정도는 먹어야하지않을까 싶어서.... 이따가 일기 쓸때 놀라지마세요......
    담주
    빠샤!!!!!

    답글
    |
    입력
  • 다신D
    마지막결심 2015.02.08 16:32

    길동꾸미 쏙쏙 들어갔으면 하는 바램이네용
    응원해주시니 힘이나네용
    같이 화이팅이용^-^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한상희 2015.02.08 12:40

    결심님~이 힘든 고비만 넘기신다면 앞으로 재밌는 일들이 많아요~^^먹고싶은거 못먹는다는것이
    엄청힘들고 거기다 예민해지고ㅜㅜ
    하지만 일주일만 더 고생하신다면 주위
    사람들의 반응이 나타난다는점ㅋㅋ
    절대 잊지마세요~~~결심님이라면
    충분히 소화해낼수있습니다^^

    답글
    |
    입력
  • 다신D
    길동꾸미 2015.02.08 01:03

    홧팅입니다.
    지의배보다는 괜찬습니다.ㅎㅎ
    앞으루두 계속지금처럼하심
    들어가실꺼예여.

    답글
    |
    입력
이전글

1일차

2015.02.07 조회수 : 50
다음글

뉴비트린7일차★

2015.02.07 조회수 : 53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