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레시피

단호박빵 실패 🔜 단호박경단

다신등급

열심히아자아자

  • 2016.04.10 14:00
  • 993
  • 11



단호박 500g (큰거반통)
계란 흰자 2개
꿀 (아빠수저1/3스푼)
+나중에 카스테라 가루 추가...



일반적인 단호박빵 레시피 준비!!


첨에 단호박 쪘더니.....물기가 너무 많더라구여...(😨)

단호박빵 실패 🔜 단호박경단

완성 후 겉보기엔 멀쩡...😓


먹었는데 맛은 있는데 완전흐물흐물....
당장 도시락은 싸야겠구...
밖에서 지저분하게 먹을수도 없어서..

급 경단으로 변경!!!!!


단호박 처음 쪄보는 1인이라... 물기잡는법을 모르겠어요..

단호박빵 실패 🔜 단호박경단

일단.. 급하게......동글동글 말아주면서 키친타올에 올려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짓..4번했네요...


그리고 올려놓고 집앞 빵집가서 카스테라 2개구입!!!!



하나를 넣고믹서로 갈아주는데 ..어...랏 넘나 고운것...
함께 반죽될것같은 안좋는예감이..들어서....

하나는 손으로 뿌셔뿌셔 했어요!!! ( 애초부터 카스테라 하나만 있어도 될것같아요..)

단호박빵 실패 🔜 단호박경단

마구마구 굴려줍니다...!!!(가루도 참..자기멋대로)

단호박빵 실패 🔜 단호박경단

그래도.. 모양이 나왔습니다😂

멘붕 후 수습까지 약...2시간 소요 했지만


❤️❤️❤️❤️❤️❤️대박 넘나 맛있는것 ❤️❤️❤️❤️❤️❤️



저처럼 단호박빵 실패 하신분들은 만들어 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카스테라가루 때문에 no밀가루는 아니지만😧
모양을 잡아주기 위해 살짝 묻힌거라 괜찮을것같아요!!
(자기합리화)


다음부턴 ...단호박빵 성공해서 정말 빡센 다이어트하기로!!!

단호박빵 실패 🔜 단호박경단

무튼 완성입니다☺️


이제 저는 진짜 운동하러....💪🏻

다들 화이팅하세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wldnjs5 2016.04.23 11:50

    맛있겠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송이언니 2016.04.13 12:33

    오 맛있어보여요

    답글
    |
    입력
  • 다신D
    열심히아자아자 2016.04.12 12:39

    노란붕어 ㅋㅋㅋㅋ다음번엔 꼭 단호박빵 성공할꺼에요!!!!!!

    답글
    |
    입력
  • 다신D
    열심히아자아자 2016.04.12 12:38

    리즈시절리턴 카스테라 가루때문에..적은양이였지만. 빵맛이☺️

    답글
    |
    입력
  • 다신D
    열심히아자아자 2016.04.12 12:38

    비만직전 살찔까봐 안넣었는데 넣어도 괜찮을까여...?

    답글
    |
    입력
  • 다신D
    sky오리 2016.04.11 20:06

    우와 신기하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노란붕어 2016.04.11 19:15

    저도 단호박빵 실패했는데 계속 전자렌지 돌리니깐 바깥쪽은 빵느낌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밀가루 없이 먹는것에 만족했답니다 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D
    리즈시절리턴 2016.04.11 05:01

    빵이너무먹고싶은데...이렇게해도 빵맛이 날까요?근데 은근손마니가네요ㅜ

    답글
    |
    입력
  • 다신D
    베리비 2016.04.10 17:33

    단호박빵 만들려면 베이킹 파우더 조금 넣어야 하지 않나요?

    답글
    |
    입력
  • 다신D
    열심히아자아자 2016.04.10 16:54

    L네!!!! 샤보이양배추라고 일반양배추보다 좀 더 단 양배추에여!!

    답글
    |
    입력
이전글

안녕하세요, 새로 시작해보려고요...

2016.04.10 조회수 : 32
다음글

오늘의아침점심

2016.04.10 조회수 : 22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