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2기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다신등급

비비안느

1
  • 2015.02.01 02:25
  • 948
  • 9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드디어 2월 1일.

내사랑 디저트들..
이제 안뇽...

요 몇일간 다요트 전야제를 장식해준 내 심연의 음식 친구들 이젠 모두 안뇨오옹.....


흐아아압!!!!

다신2기 시작에 앞서 명상하는 자세로 과거 돌아보기.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그래그래...

내 반드시 2월은 초록색으로 채우고 말리라!!!!
ㅜㅠ


아래는 인바디 결과 샷.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그러하다.

낭랑12세부터 달고살아온 고질적 복부비만은
여전히 안녕하시더라....


바로 이어서 실사샷!!!!

47.5kg 미니미 몸뚱어리의 실사판입니다.
뭔가.. 기분내고 싶어서 청바지에 흰티를 입어보았다..
(마음은 벌써 빅토리아 씨크릿 언니들임ㅋㅋㅋ)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청바지 구입한진 어언 5년...
미국갔을때 살빼고 입겠다고 세일해서 와락 사버린
내생에 첫 ㅌㄹ릴리젼...

근데 한 두번 입고 입으면 다리가 마징가젯트마냥 꾸덕꾸덕 움직여서 모셔만 두다가 오랜만에 입어봤네요.

뻥안치고 넘 안 들어가서 입느라 한 50칼로리쓴듯..ㅋㅋㅋ

꽉끼는청바지에 억지로 구겨넣는 기분..
아시죠? ㅋㅋㅋㅜㅜㅠ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옆샷~

힘빼고도 한 샷~~

모태통통#0 인바디 결과 보고 및 실사공개


꺄웃!!!!

아이귀여웡....

근데 빼고 더 귀여워 져야지....


흑흑흑
건강해질테닷!!!!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163/50고고!! 2015.02.04 22:04

    아~~ 솔직터짐이세요ㅋㅋ 복부쪽으로 살이 있네요. 저는 하비라...ㅠ

    답글
    |
    입력
  • 다신D
    비비안느 2015.02.04 00:20

    건친한상희 이걸 지금봤네요!!

    어마 귀이신ㅜㅜ이십니다..

    제 식사습관에 양과 시간이라는건 존재하지않습죠;;;

    새겨듣고 자신감 있는 몸매를 향해 노력할게요 ~~!!

    답글
    |
    입력
  • 다신D
    건친한상희 2015.02.02 18:38

    비비안느님~~안녕하세요^^ 인바디를 보니 식사시간이 꾸준하지 않으신거 같아요~ 그리고 사진으로 바디라인을 체크한 결과 심하지는 않기 때문에 체지방이 더 많은 사람보단 더 쉽게 감량하고 이쁜 몸매를 만들기 더 좋습니다~ 앞으로 규칙적인 식사, 운동을 반복하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음과 동시에 몸매에 대한 자신감 또한 급상승 하겠어요^^ 비비안느님 앞으로 저와 그리고 우리 다이어트신 2기님들과 함께 서로 의지하며 씩씩하게 고비를 넘기고 건강한 다이어트 함께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비비안느 2015.02.01 21:38

    꼬꼬뿅뿅 네 꼬꼬뿅뿅님 응원 진짜 힘이되네요!ㅎㅎ
    화. 이. 팅!!!!> <

    답글
    |
    입력
  • 다신D
    비비안느 2015.02.01 21:38

    applegreen 엄머.../////ㅇ//
    엄청 감사합니다!!
    씨크릿을 향하여~~!!

    답글
    |
    입력
  • 다신D
    비비안느 2015.02.01 21:37

    효리처럼대고파 옙옙!! 내야줘!!ㅜㅜ

    답글
    |
    입력
  • 다신D
    꼬꼬뿅뿅 2015.02.01 05:27

    비비안느님 ㅎㅎ글쓰시는게 넘재미나시고귀여우세요♥ 하핫 우리같이 다신2기잘해봐요 뽜팅♥

    답글
    |
    입력
  • 다신D
    applegreen 2015.02.01 03:04

    글이재밋어요ㅋ 복근후기때도 재밋엇는데.ㅋ빅토리아시크릿 되십시다!

    답글
    |
    입력
  • 다신D
    효리처럼대고파 2015.02.01 02:59

    힘내자구요 아자아자!!

    답글
    |
    입력
이전글

이 허벅지 근육은 어떻게 하면 빠질까요ㅠㅠ

2015.02.01 조회수 : 300
다음글

스쿼트&런지&플랭크 30일 운동 start!!

2015.02.01 조회수 : 37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