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자유게시판

3개월동안 14키로뺀후기(사진없음) 1

다신등급

쭈2냥

  • 2019.03.22 00:24
  • 140
  • 1

(등급올리기위한 글이라 사진이없어용 ㅎ...)

처음 한달간은 밀가루들어간 모든 음식을 끊는걸로 시작했어요! 딱히 적게먹어야지이런생각없이 그냥 한식위주로 적당량 먹고 치킨피자 라면 등등 기름진음식을 피했어요~

제일 힘든건 술! 이엿는데 술을 좀좋아했어서..;;ㅎ
발효술은 안먹고 온리 소주만 먹었어요~~맥주는 살찐대요 ㅠ 소주먹을땐 안주도 거의 안먹거나 채소 야채 위주로?
쌀밥은 절대 안먹고요~
지인짜먹고 싶을땐 고기세점..? 😅

소주는 일주일에한번만! 두번먹으면 찌더라구요 ㅠ
그렇게했더니 한달만에 6킬로 빠졌어요~!!😆
아마 붓기가 빠졌나봐요.. ㅎ

아마 저같이 맨날 라면먹고 기름진음식만 먹던분이 한달만 그런음식만 끊는것만으로도 살이빠지시는 분들 있지않을까요 ㅎㅎ
다들 힘내보아요 다이어터 분들 !ㅠㅠ
( 게시글 세번써야해서 3달을 세번으로 끊어서쓰려구요..ㅎ 그럼이만!)🤗

아참 그리고 술마실때 음료드시면 안되요~! 물만 ㅠ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52꼬우 2019.03.22 02:17

    부러워요!! 3달안에 12키로 빼야겠다고 생각하는데 조금 가망성이 보이네요 ㅋㅋㅋㅋ

    답글
    |
    입력
이전글

한달넘게 먹으면서 지켜봐야할것같아요!

2019.03.22 조회수 : 17
다음글

1주일 왔다..

2019.03.22 조회수 : 1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