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레시피

영양만점 탕국 다욧

다신등급

내살좀가져강

3
  • 2018.10.15 08:09
  • 697
  • 14

탕국만큼 다이어트에 좋은건 없죠~~^^
적당한탄수.단백질.무기질.지방.미네랄~~
식이섬유 만땅인 탕국
한대접 먹음 배고픔이 없네요

요근래 그릭요거트에 빠져 냉장고의 식재료들을
본체만체 했더니 시들어가네요
그래서 탕국을 끓였네요

재료는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레시피 많으니 기호에 맞게 해드시면 될듯 하구요

저의 재료는
표고버섯이 없어서 팽이버섯.새송이버섯.느타리버섯 넣구요
무우없어 콜라비 넣었더니 국물이 달짝지근해요
묵곤약. 얼린두부.에요
건다시마 부제중으로 다시마가루로 넣었어요
소고기 는 생략
닭가슴살 유통기한 다되가서 빨랑 먹어치워야해서
탕국과 닭가슴살 식단~~^^
소고기 들어가면 더 담백한게 좋아요
뭐이리 없는게 많은지 다 대체 재료네요 ㅋㅋ

냄비에 참기름 향만나게 아주조금 넣고 콜라비
볶다가 물붓고 남은 재료들 다 때려넣고
간은 집간장 조금....심심하게
콜라비가 익을때츰 팔팔 끓이다
두부넣었어요
첨부터 넣으면 탱땡 뿔어서
두부는 맨 마지막에넣고
조금더 끓여주다 후추살짝 뿌려 끓이다 끄시면 되세요

그러고 보니 탕국 정말 영양 만점이네요
섭취해야할 영양소가
탕국 한그릇으로 다채워지니 말이죠
오늘오후부턴 당분간은 삼시세끼 탕국으로~(넘 많이 끓였으요) ㅋㅋ ㅠㅠㅠㅠ

영양만점 탕국 다욧

영양만점 탕국 다욧

영양만점 탕국 다욧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이븐버나 2018.11.03 21:12

    든든한 한끼 되겠네용

    답글
    |
    입력
  • 다신D
    내살좀가저강 2018.10.31 20:51

    anbuyong 나무랄곳 없는 레시피 같아요
    한그릇으로 한끼 영양분이 해결되서 정말 간편하드라구요
    밥 없이 한대접씩 마셨어요
    나트륨을 안넣어서
    국물까지 후루룩 했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anbuyong 2018.10.25 23:07

    오 좋은 레시피예요!

    답글
    |
    입력
  • 다신D
    내살좀가저강 2018.10.24 02:37

    줄이면이뻐졍용&현
    다이어트엔 정말 좋은것 같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용&현 2018.10.22 14:46

    탕국 엄청 좋아하는데~^^ 저두 끓여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줄이면이뻐졍 2018.10.17 21:12

    다이어트 식단이 따로 필요없겠어요 ㅎㅎ
    탕하나면 끝나겠어요
    영양만점 이라서 맘에 들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내살좀가저강 2018.10.17 02:09

    gkdmsdlzz 정말
    괜찮은 식단이에요
    이것저것 신경 덜 쓰이고
    한솥 끓여놓고
    냉장고 보관하고 한그릇씩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니 그또한 간단하구요
    끓이는것도 간단하구
    넘 많이 끓어 매끼니 먹고있지만
    아직은 질리지 안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내살좀가저강 2018.10.17 02:07

    코알룸 한그릇만 먹어도
    포만감 장난아니에요 ㅋㅋ
    오랜시간 견딜수 있고
    담 식단먹을때
    좀 덜먹게 도는듯 해서 좋아요
    간만에 저칼로리로
    한그릇씩 양것먹으니
    행복해요 ㅋㅋ

    답글
    |
    입력
  • 다신D
    다이욧튱 2018.10.17 01:42

    대박정보 감사용

    답글
    |
    입력
  • 다신D
    코알룸 2018.10.16 16:25

    요즘 같은 날씨에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을 것 같네요~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애플힙 31일차 성공!

2018.10.15 조회수 : 9
다음글

30일 복근 만들기 31일차 성공!

2018.10.15 조회수 : 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