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레시피

초간단 실곤약 비빔면 175kcal

다신등급

아아아ㅎ

  • 2018.07.04 09:11
  • 897
  • 13

초간단 실곤약 비빔면 175kcal

초간단 실곤약 비빔면 175kcal


<<실곤약 비빔면>>

냉장고에 야채가 어제 올린
☆닭가슴살또띠아 롤☆ 하고 남은
양상추랑 오이 밖에없어서 😂😂😂
그거랑 삶은계란이랑 (노른자 퍽퍽한거 싫어해서 반숙으로 삶았어용ㅋㅋㅋ)
초고추장 뿌려서 마무리

*사진 찍고나서 먹다가 김가루도 뿌렸어용




이건 아주아주 개인취향인것같은데...
곤약면이 엄청 꼬득꼬득하더라구여
(꼬들꼬들아니구 꼬!득!꼬!드득!)
오래 삶으면 부드러울까해서 3분이나 삶앗는뎅ㅠㅠ
제가 쫄면이나 냉면같은 찔긴면(?) 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곤약이 너무 꼬득해서 먹기 힘들엇어요ㅠㅠㅠ
제스타일이아닌듯ㅠㅠ
저처럼 퍼진면 좋아하시는분들은 입맛에 안맞으실수도 있어용😭😭

그치만 칼로리👍포만감👍오랫만에 비빔양념👍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넹유 2018.07.12 18:12

    실곤약이 은근 먹을만 하더라구요! 다음에 한 번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ls2502 2018.07.12 00:17

    할완전 맛있어보여요! 전 곤약 좋아해서 맛이 궁금하네용!!

    답글
    |
    입력
  • 다신D
    혜별 2018.07.10 10:22

    나중에 해먹어봐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마니또아 2018.07.10 00:27

    오오 꼭 해먹어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원민맘할수있다 2018.07.09 16:02

    칼로리 낮은 곤약면 해먹어봐야 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뚜두뚜두살빼기 2018.07.08 12:42

    저도 이렇게 해먹으려고 곤약 사왔어용 ㅎ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지니야79 2018.07.06 10:29

    맛있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Healthyslow 2018.07.05 22:14

    우왕.... 먹고싶어요
    곤약 사러 가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아아아ㅎ 2018.07.05 16:30

    모모피치님 감사합니당😀
    이쁜교주 감사합니댱😀
    너고리 맛있게 해드셨나용???ㅎㅎㅎ
    참별 칼로리 낮은게 엄청난 메리트인거같아용ㅎ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참별 2018.07.05 14:10

    칼로리도 낮구 맛있어보여용!

    답글
    |
    입력
이전글

집에서 할 수 있는 어깨 운동이 없을까요?

2018.07.04 조회수 : 49
다음글

남자분들

2018.07.04 조회수 : 1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