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레시피

두유통밀파스타 레시피💕

다신등급

도레미됴래미

  • 2018.06.26 10:50
  • 430
  • 14

엄청 쉬워요! 일단 전 푸실리면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훈제 닭찌찌! 새우로하셔도되고 안해도됩니당 토마토도 하셔도되고 안하셔도 무방해요 일단 면을 삶아야겠죠? 저는 8분정도 삶았어요 그리고 잠시 냅둡니다 그리고 냉정고에 있는 아무 버섯 저는 느타리 팽이 넣었어요! 그리고 마늘 청양고추 스리라차소스 두유습관을 꺼내왔습니다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양파 마늘을 청양고추를 넣고 양파색이 변할때까지 볶아주세요 그리고 휸제닭찌찌 익혀진거라 그냥 나중에 넣었어요 브로콜리는 그사이 전자레인지에서 익혔어요 그뒤에 두유습관 부어주고 브로콜리도 넣고 면도넣고 버섯넣고 원하는 만큼 졸여주시면 완성이예요 스리라차는 두유넣고 뿌려줬어요 매운거 좋아해서요! 마지막에 눈에 방토가보여 방토도 넣어줬네요 ㅋㅋ 국물을 별로안좋아해서 없을때까지 센불에 전 했어요 디저트도 먹겠다며 핏콩도 꺼내놨네요 완성되면 그릇에 담고 파슬리가루를 솔솔 뿌려줬어요! 그럼 완성

두유통밀파스타 레시피💕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만둥맘 2018.07.07 02:51

    파슷하 ㅠ

    답글
    |
    입력
  • 다신D
    후니비니맘이야 2018.07.01 17:51

    파스타 이렇게 해먹어봐야겠어요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다이어터미닝이 2018.07.01 14:43

    맛있을것같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왕도깨비 2018.07.01 13:15

    맛있어 보여요!!!

    답글
    |
    입력
  • 다신D
    시우짱맘 2018.06.27 16:39

    맛있어보이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뚠새TV 2018.06.27 08:45

    악... 먹고싶어요 ㅠㅠ

    답글
    |
    입력
  • 다신D
    제제- 2018.06.26 11:39

    네! 그래서 꼭 성공해볼게요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도레미됴래미 2018.06.26 11:38

    제제- 네! ㅎㅎ 좋아하시는 재료있으면 더 추가해도 돼요 냉장고 상황따라 가감하고 붙여도 될듯싶어요 맛있는 한끼 하시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제제- 2018.06.26 11:36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안좋아하는것만 몇개빼서 해먹는 걸로 ㅎㅎㅎ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도레미됴래미 2018.06.26 11:01

    제제- 여기인데 야채랑 닭가슴살 계량 정확히 안해서 대충요정도겠다~~ 해서 한거예요 더 적을수도 있어요! 면은 확실히 계량했어요(?) ㅋㅋ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면 청양 하나더 썰어도 될듯싶어요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1일차 성공!

2018.06.26 조회수 : 7
다음글

30일 플랭크 78일차 성공!

2018.06.26 조회수 : 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