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레시피

빵없이 즐기는 샌드위치!?!?햄버거!?!?

다신등급

탄탄한50

  • 2018.02.12 19:18
  • 2,413
  • 19

햄버거가 먹고 싶은데 다이어터에게는 그림의 떡이잖아요ㅜㅜㅜ그래서 직접 만들어본 빵없는 햄버거에용!!

재료: 양상추(빵역할), 깻잎2장, 계란, 슬라이스치즈1장, 닭가슴살, 1/2칼로리 마요네즈 한스푼, 홀그레인 머스타드 한스푼,후추
이외에 넣고싶은 것들 넣어도 됩니당
머스타드와 마요네즈는 안넣는게 더 좋겠지만 전 맛있게 살빼자주의라서 한스푼씩 넣었어용!! 한스푼씩 넣는다고 살 찌는거 아니쟈냐여,,,,ㅠ.ㅠ

빵없이 즐기는 샌드위치!?!?햄버거!?!?

1. 랩을 깔고 그 위에 양상추 한장과 깻잎 두장을 올려주세요
2. 홀그레인 머스타드 한스푼을 슥슥 발라주세요
3. 그 위에 삶은 닭가슴살 한쪽을 올리고 후추를 슥슥슥 뿌려주세요
4. 그 위에 슬라이스 치즈 한장을 올립니당

빵없이 즐기는 샌드위치!?!?햄버거!?!?

5. 계란후라이를 해서(소금 안쳐요)치즈 위에 또 올려용!
6. 남은 양상추 한장에 1/2칼로리 마요네즈를 한스푼 슥슥 발라줍니다

빵없이 즐기는 샌드위치!?!?햄버거!?!?

7. 내용물이 빠지지 않게 랩으로 꽉꽉 감싸요

빵없이 즐기는 샌드위치!?!?햄버거!?!?

8. 반으로 자르고 먹기만 하면 끝!!


칼로리 계산해보니 350칼로리도 안되더라구요
색감을 위해 토마토나 파프리카를 넣어도 되는데 저는 없어서 생략했어용!! 없어도 꿀맛!!사진은 맛없어 보이지만ㅜ
우리 모두 맛있게 다이어트합시당~.~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soray08 2018.05.13 22:45

    오 좋은거같아요! 저처럼 빵먹으면 소화안되는 사람에겐 최고의 꿀팁!

    답글
    |
    입력
  • 다신D
    시크한삼자 2018.04.12 05:39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거 같은데여? 샌드위치 먹고싶어도 빵때문에 많이 망설여 졌을때가 많았는데..

    답글
    |
    입력
  • 다신D
    나앤 2018.04.04 15:12

    헐 진짜맛있어보여요 꼭해먹고말거에요

    답글
    |
    입력
  • 다신D
    이븐버나 2018.03.04 12:40

    맛있어보여요~

    답글
    |
    입력
  • 다신D
    이청춘 2018.02.27 23:47

    이거진짜맛있어보이네욬ㅋㅋㅋ먹고싶다..

    답글
    |
    입력
  • 다신D
    샤랄라될때까지 2018.02.26 15:27

    완전 제 취향인데요 ^^
    깔끔한맛 샌드위치 입맛 댕기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솜커벨 2018.02.26 12:25

    오옿! 나름 맛날것 같아요ㅋㅋ 샌드위치 먹고싶을 때 이렇게 만들어 봐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운동사랑쑤기 2018.02.25 20:27

    와~~~ 아이디어가 넘 좋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어뭉다이어터 2018.02.25 14:37

    맛날듯요~~^^

    답글
    |
    입력
  • 다신D
    알파드 2018.02.23 11:35

    싸먹는 샐러드 같기도 하네요 ㅎㅎ 맛있어 보여요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플랭크 2일차 성공!

2018.02.12 조회수 : 7
다음글

30일 애플힙 1일차 성공!

2018.02.12 조회수 : 1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