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레시피

고구마+단호박빵 황금레시피

다신등급

mnsenti

1
  • 2017.10.23 17:36
  • 456
  • 10

다이어트하면서 단호박 15킬로 고구마 15킬로 이상 사서 매일 미친듯이 밤낮으로 맛있는 저녁대용품 만들다 깨달은 레시피 ㅋㅋㅋ에요

요새는 매일 이렇게 퇴근하고 만들고 가위로 잘라서 식혀놓고
다음날 회사 가져가서 저녁으로 매일 먹어요

꼭 만들어보세요^^ 60킬로에서 43킬로로 17킬로 감량하면서 매일 저녁으로 먹었어용

(다신 다이어트 후기 인터뷰에도 제가 최근글에 있어요 ㅎㅎ )

저는 저 아래사진 유리냄비에

고구마 찐거 100그램
단호박 찐거 150그램
흰자머랭 4개 넣고

유리냄비통째로넣고 전자렌지7분
뒤집어서 접시에 놓고 전자렌지 6분하면

완전 딱! 비율좋아요

단호박만넣으면 너무 물컹하고
고구마만넣으면 너무 딱딱하거든요 ㅎㅎ

머랭도너무많이넣으면 축축하거나 너무 데우면 끝이딱딱해져요

전고구마는 100그램씩 단호박은 150그램씩 소분해서 얼려놔요 ㅋ

만들면 곰돌이 인형있는 완성샷처럼 나와요 ㅎㅎ

300칼로리 내외에요

고구마+단호박빵 황금레시피

고구마+단호박빵 황금레시피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봉봉생각 2017.11.18 10:58

    진짜 궁금하네요~ 꼭 해먹어 봐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thumb32 2017.11.16 22:01

    어떤맛일까 ㅋ ㅋㅋ

    답글
    |
    입력
  • 다신D
    이니곤듀 2017.11.10 14:19

    도전해봐야겠어요 ㅠㅠ 빵순이여서 늘 빵으로 폭식하구 ㅠㅠ

    답글
    |
    입력
  • 다신D
    이노아스 2017.11.09 20:27

    고구마빵 시도해봤는데 머랭치느라 팔이아프드라구요ㅠㅠ 맛있어보여요!

    답글
    |
    입력
  • 다신D
    포포곰뚱이 2017.10.29 10:58

    우어ㅓ.. 너무맛있어보여요 ㅜ

    답글
    |
    입력
  • 다신D
    boss1 2017.10.29 10:25

    계란 비린내는 안 나나요? ㅠㅠ 그것만 괜찮으면 꼭 해먹고싶어요 ㅠㅠ

    답글
    |
    입력
  • 다신D
    mnsenti 2017.10.26 07:13

    홧팅ㅎ화잇팅! 네 노른자는 안쓰고 모아놨다가 반찬쓰거나 해요 ㅎ 너무칼로리가늘어나서 ㅋ

    답글
    |
    입력
  • 다신D
    홧팅ㅎ화잇팅! 2017.10.26 05:26

    노른자는 안쓰신건가요??

    답글
    |
    입력
  • 다신D
    요구르트사과 2017.10.26 01:53

    하 너무 맛있어보여요...

    답글
    |
    입력
  • 다신D
    라나아아아 2017.10.23 21:28

    마싯어보여요ㅠ

    답글
    |
    입력
이전글

2017.10.23 2주차 중간 점검

2017.10.23 조회수 : 22
다음글

[다신 9기 식단미션] 1일차 등록 완료

2017.10.23 조회수 : 2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