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레시피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다신등급

밝은구슬

2
  • 2017.04.17 15:26
  • 1,189
  • 11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배부른 107kcal 샐러드 👍

평소 다이어트하면서 고구마,바나나,계란,오이,토마토등 간단하게 먹다가 다이어트신 시작하면서
다른분들 어떤걸 드시면서 다이어트하는지 보고
도움이 너무 많이됬어요~~

특히 배부르게 살안찌게 먹는 팁을 알게 되고
저도 이것저것 해보다 한번 올려보아요^^

드레싱을 요거트로 대신하는게 완전꿀팁이더라구요
요거트구매시 당이 들어갔는지 잘확인하시구요 ~
저처럼 저렇게 드시면 107칼로리지만
개인취향이나 집에있는 재료에 따라
바나나, 닭가슴살, 견과류, 포도, 딸기, 양상추 등등
추가하셔서 드시면되용 ~
지겨울때도 조심씩 다른 재료로 먹으면 되구용~~
간단하면서 맛도좋고 몸에도 좋고 배도부르고
살도빠지는 레시피입니당 👍

참고하시구용 ~~
모두모두 다이어트성공하시길~~
화이팅입니당 ♥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줍이 2017.05.14 18:48

    헐! 내일 해먹어 볼게요~!!

    답글
    |
    입력
  • 다신D
    밝은구슬 2017.05.01 18:47

    @51키로만들기 네 확실히 도움이되요 !! 칼로리에 집착하기보단 먹는양 조절의 연습인거죠 ^^

    답글
    |
    입력
  • 다신D
    @51키로만들기 2017.04.29 22:56

    저울은 필수 인거 같네용

    답글
    |
    입력
  • 다신D
    밝은구슬 2017.04.28 14:37

    하늘이ㅠ!! 넹 가볍게 먹기 참좋아요 ^^

    답글
    |
    입력
  • 다신D
    하늘이ㅠ!! 2017.04.27 21:19

    몸에도 건강할거같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밝은구슬 2017.04.23 10:40

    yashi**** 넹 유산균도 챙겨먹고 일석이조예용 ^^

    답글
    |
    입력
  • 다신D
    yashi**** 2017.04.23 10:34

    요거트~~~좋은팁이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밝은구슬 2017.04.21 08:52

    방쯩 영광 ♥♥

    답글
    |
    입력
  • 다신D
    방쯩 2017.04.20 14:31

    북마크하고가용♥♥

    답글
    |
    입력
  • 다신D
    밝은구슬 2017.04.17 15:57

    Chaeng2 저도 놀람 @.@ ! ㅎㅎ

    답글
    |
    입력
이전글

미세먼지 너무 심한 요즘 ㅠㅠㅠ

2017.04.17 조회수 : 20
다음글

레모네이드 살찔까요..?

2017.04.17 조회수 : 4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