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자유게시판

뚱뚱 해도 남친 잘만 사귀던대요

다신등급

셀레네:

3
  • 2016.11.13 15:10
  • 112
  • 11

저는 왜이럴까요 결혼도잘만하고 남친도 잘만사귀던대 ..그런사람들보면 신기하기도하고 화도나요 ㅋ먹어도 살안찌는사람들 제일재수없어요 ㅇㅇ막말로ㅠ엿가타요 ㅋㅋㅋㅋ욕 지성ㅋㅋㅋㅋㅋㅋ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입력
  • 다신D
    44.2kg 2016.11.13 15:19

    맞아요 ㅜㅜ
    막 먹어도 살이안쪄서 걱정이라는 사람들보면 화가 납니다😭

    답글
    입력
  • 다신D
    ☆불꽃다욧☆ 2016.11.13 15:45

    ㅋㅋ엿가타요ㅋㅋㅋ

    답글
    입력
  • 다신D
    셀레네: 2016.11.13 15:58

    ☆불꽃다욧☆ ㅋㅋㅋㅋㅋㅋ

    답글
    입력
  • 다신D
    셀레네: 2016.11.13 15:58

    44.2kg 진짜루싫음요 ㅇㅇ

    답글
    입력
  • 다신D
    괜찮아사람이야 2016.11.13 16:30

    ㅋㅋㅋㅋㅋ남친있을때 꼭 같이먹으면 저혼자 살찌더라구요 ㅋㅋㅋ흥 재수없엉ㅋㅋㅋㅋ

    답글
    입력
  • 다신D
    셀레네: 2016.11.13 18:04

    괜찮아사람이야 ㅋㅋㅋㅋ

    답글
    입력
  • 다신D
    매력잇찌 2016.11.13 18:29

    ㅋㅋㅋ공감해요 똑같이먹는데 나만살찜ㅠㅠ

    답글
    입력
  • 다신D
    따야야 2016.11.13 21:24

    제친구들도 딱보면 진짜뚱뚱하다이런애들인데도 남자 끊이질않더라는...

    답글
    입력
  • 다신D
    spring75 2016.11.13 21:51

    울신랑은 12시에 먹어도 안쪄요. 전 옆에서 눈으로만 먹어도 쪄요ㅜㅜ

    답글
    입력
  • 다신D
    끝은없다 2016.11.14 10:47

    뚱뚱해도 끼있음 됨.
    남자라는 족속이 그래서

    답글
    입력
이전글

오늘의 아침식사 250칼로리정도

2016.11.13 조회수 : 742
다음글

다이어트 책추천!

2016.11.13 조회수 : 52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sin.999@gmail.com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sin.999@gmail.com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