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레시피

라이스페이퍼 쌈밥

다신등급

리틀다욧터

  • 2016.08.07 16:58
  • 1,201
  • 22

안뇽하세영 오늘은 라이스페이퍼 쌈밥을 만들어보겠숨다

라이스페이퍼 쌈밥

일단 닭가슴살!!집에 다 있으시겠죠????ㅎ
전 닭가슴살 소시지 썻어용

라이스페이퍼 쌈밥

두부를 썰어줍니다

라이스페이퍼 쌈밥

양파를 채채채채채

라이스페이퍼 쌈밥

이것들을 다 구워줍시당

라이스페이퍼 쌈밥

라이스페이퍼 준비!

라이스페이퍼 쌈밥

불려주세용

라이스페이퍼 쌈밥

밥을 얹어주세여(전 찰밥이라 밥이 덕지덕지)

라이스페이퍼 쌈밥

그위에 닭가슴살,두부,양파를 얹어주시고~!!

라이스페이퍼 쌈밥

소스를 쪼~오금 ㅋㅋㅋ
전 그나마(?)칼로리가 낮은 아임닭 소스를 썻습니당

라이스페이퍼 쌈밥

깁밥말듯이 돌돌...
아 사진초점이 ㅠㅠㅠ
소스 골고루 뿌려주세요 안그럼 저처럼 소스가 한쪽으로 몰리는 사태가...

라이스페이퍼 쌈밥

단면!! 김밥같아요 ㅋㅋ
두부..얼린두부로 하려했지만 귀차니즘으로 인해..ㅠㅠ
맛은!닭가슴살소시지때문인가? 되게 샤부샤부(?)월남쌈먹는것같은 ㅋㅋ
맛있어용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리틀다욧터 2016.08.11 22:21

    스티지윤 맛있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스티지윤 2016.08.11 20:54

    맛있을거같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리틀다욧터 2016.08.11 10:56

    다이어트중초딩 저두 12살이에영! 한번 해보세요~!간단하고 맛있어용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초잉 2016.08.11 10:21

    초딩다이어터 저두 12살인데 요리가 쉽고 맛있은거 같아요! 한번만들어 먹어볼게여☺

    답글
    |
    입력
  • 다신D
    리틀다욧터 2016.08.10 23:29

    Eunzy 맛있어용~!!

    답글
    |
    입력
  • 다신D
    Eunzy 2016.08.10 23:09

    맛있을것같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리틀다욧터 2016.08.10 09:35

    살빼러옴 맛잇어용~!

    답글
    |
    입력
  • 다신D
    살빼러옴 2016.08.09 23:46

    엇 이거 맛있겠다

    답글
    |
    입력
  • 다신D
    리틀다욧터 2016.08.08 19:03

    43이되길 한번 해보세요!맛나요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리틀다욧터 2016.08.08 19:02

    Tanggeun ㅎㅎ 감사합니당~!!

    답글
    |
    입력
이전글

08월 07일 (음식 1120kcal)

2016.08.07 조회수 : 11
다음글

쇼핑몰

2016.08.07 조회수 : 182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