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3기

다신 3기💝일기 16일차

다신등급

눕지마살쪄!!

2 1 1 2 3 2 2 3 1 2 2 3 3 1
  • 2015.09.16 23:51
  • 296
  • 9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종일 넋놓고 멍때린 시간이 넘많았어요😪
감기로 둘째랑 셋째가 앓고 있는데다
셋째녀석이 밤새 저를 괴롭히고 잠들만 하면
깨우고 반복반복;;;

통틀어 두시간 정도 잔거 같은데
게다가 그러고선 낮잠도 안자주시고;;
초저녁에 잠깐 자고 일어나서 오만 땡깡을
다부리시니😂

아주 몸이 녹아내릴것 같아요 ㅋㅋㅋㅋ
지금도 안자고 있네요

일기와 미션지를 작성합니다😘


<체중>
아아아악!!!!
너까지 정말 이럴꺼야~~~!?!?
몇일째 60언저리에서 변화가 없는 수치 ㅠㅠㅠㅠ
그나마 체지방이 줄어서 조금 위로가 되지만,,,

그래도 빨리 앞자리를 바꾸고 싶소!!
좀처럼 내려가지 앉는 체중이 야속해서
괜시리 남편에게 짜증을 부려봅니다
돌아오는 대답이라고는

"내가 살빼라고 한마디만 했으면 큰일날뻔 했다"

라는 ㅡㅡ
순간 서러워서 눈물날뻔 ㅠㅠ

예전 기록을 다시 돌아다보니 72에서 68로 가는데도
꼬박 한달이 걸렸더라구요
70.2에서 한동안 안내려가다가 한주만에
68로 훅내려갔으니
이번에도 언젠간 훅하고 앞자리거 바뀌겠지요,,힝~~

다신 3기💝일기 16일차

<눈바디>
그나마 옆모습이 시작때와 비교해 봤을때
조금 차이가 있어보였어요~

다신 3기💝일기 16일차

<다이어리>
내내 졸다가 밥때도 놓쳐버렸다는^^;;
꼬여버린 다이어리에용~~~😜

다신 3기💝일기 16일차

<아침식사>
ㅋㅋㅋ저기 두부부침 뜨다가 남편이랑 말다툼한거에요
한조각더 담을까 말까 맘속에서 갈등하다가
한조각 빼면서 혼잣말로 "나 불쌍해~~"
했다가 ㅋㅋㅋㅋ

다신 3기💝일기 16일차

<점심식사>
울집 꼬맹이가 남긴 두유를 버릴까하다가
아까워서 검은콩가루 섞어서 먹었어요
근데 아이들거라서 그런지 확실히 칼로리가
후덜덜;;;; 높았어요
이걸 간식으로 하려고 했는데 시간대가
어쩌다 점심이 되어버렸네요^^;;
칼로리 높다보니 포만감도 역시 오래가더군요~~

다신 3기💝일기 16일차

<저녁식사>
오늘도 변함없이 맛있는 내사랑 팽이버섯♥
ㅋㅋ 쌈싸먹으면 마치고기를 먹고있는듯한
기분~~

다신 3기💝일기 16일차

<간식>
셋째 강냉이 주면서 저도 모르게 세줌정도
먹었어요 역시 잠이 모자라면 무언가 계속
입이 심심한 기분 ㅠㅠ

다신 3기💝일기 16일차

다신 3기💝일기 16일차

<미션 1>
우리 7살 큰아들 이젠 시간되면 엄마 운동하고
사진찍어야지? 합니다 ㅋㅋㅋ

오늘운동은 해봤던 거라그런지 익숙했어요
이운동 첨에 할때 헷갈려서 동영상 몇번씩
돌려봤었는데~~

다신 3기💝일기 16일차

<미션2>
족욕하고 어제 잠못자서 그랬는지 잠이 마구마구
쏟아져서 아이재우다 급 잠들었네요^^;;
오늘아침에 글 수정했어요

다신 3기💝일기 16일차

도전기간 반이 더지났다고 생각하니
정말 시간빠른거 같아요 좀 더 힘내자고 계속
다짐해 봅니다

내일뵐게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쥬비스다이어트 2015.09.17 15:36

    혹시 평소 몇시에 주무시나요?
    수면시간만 잘 지켜주는것만으로도 체중이 하루에 300~500은 줄일 수 있으세요!
    규칙적인 식사를 해주면서 10시 ~ 2시 사이에는 꼭 주무세요!
    그럼 아침 몸무게가 달라질거에요!

    답글
    |
    입력
  • 다신D
    이슬나루 2015.09.17 08:03

    ㅎㅎ
    저도 지안님 50k대가 기달려지네요..
    내일은 기필코 꿈이 현실이 되는 순간을 맞이 하시길요~~ 오늘도 빠샤~~^^

    답글
    |
    입력
  • 다신D
    이제 때가 됐다 2015.09.17 00:58

    저도 앞자리 바꾸는거 정말 힘드네요
    ㅠㅠ20일 다되갑니다;;2.5빼는게;;이렇게 어려울줄 몰랐어요;;;
    니가이기나 내가이기나;;
    주말잘보내면 가능할듯한데 에효;
    화이팅입니다

    답글
    |
    입력
  • 다신D
    핑크오션 2015.09.17 00:29

    지안지안 전 인앤아웃이라는 브랜드로 샀어용ㅎ

    답글
    |
    입력
  • 다신D
    몸조각하기 2015.09.17 00:08

    우와 사진은 누가찍어주신거에요? 화이팅하세요^^멋지십니다

    답글
    |
    입력
  • 다신D
    눕지마살쪄!! 2015.09.17 00:01

    핑크오션 오!!! 저는 병원서 한거랑 좀 차이가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기계들마다 차이가 있으려니 하고~~그래도 집에선 세븐일렉 자체를 기준으로 하면서 넘 잘쓰고 있는데
    기계꺼랑 똑같이 나오셨다 하니깐 더더 좋으시겠어요!!! ^^

    답글
    |
    입력
  • 다신D
    핑크오션 2015.09.16 23:56

    지안지안 그래서요 저두 몇백그람이라도 오르면 불안한데 체지방이 그대로라면 안심될것같아오
    테스트해보니 어제 기계로한 인바디랑 수치가 같아요~~너무너무 잘 쓸것같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눕지마살쪄!! 2015.09.16 23:54

    핑크오션 아앗!!!! 벌써요? ^ㅡ^ 총알배송이네요~~~넘 좋져~~~
    ㅋㅋㅋ 몸무게가 잠시올라가거나 정체되어있어도 체지방이내려간거라면 스트레스 좀 덜받고 넘넘 잘사용하고 있어요~~~~
    핑크님에게도 효자체중계가 되길바래요❤

    답글
    |
    입력
  • 다신D
    핑크오션 2015.09.16 23:52

    저 오늘 체중계 왔는데 짱 좋아욧~~~♡

    답글
    |
    입력
이전글

22일차

2015.09.16 조회수 : 36
다음글

오늘부터 시작!!

2015.09.16 조회수 : 5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